‘아이돌라디오’ 故문빈 추모 “함께해준 모든 시간들이 위로였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이돌라디오' 제작진이 아스트로 고(故) 문빈을 추모했다.
MBC '아이돌라디오' 측은 4월 20일 공식 SNS에 "'들장미 소년'부터 늘, 언제나 빛났던 모습들을 기억합니다. 함께해준 그 모든 소중한 시간들이 우리에겐 위로였습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라는 추모글을 게재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수인 기자]
'아이돌라디오' 제작진이 아스트로 고(故) 문빈을 추모했다.
MBC '아이돌라디오' 측은 4월 20일 공식 SNS에 "‘들장미 소년’부터 늘, 언제나 빛났던 모습들을 기억합니다. 함께해준 그 모든 소중한 시간들이 우리에겐 위로였습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라는 추모글을 게재했다.
문빈은 '아이돌라디오' 시즌1의 '들장미 소년' 코너에 단골 출연한 바 있다. 지난해 10월에는 ‘IDOL RADIO LIVE in TOKYO’ 콘서트의 헤드라이너로 섰다.
MBC M 'All The K-pop'(올 더 케이팝) 측 또한 "우리와 함께 해주어서 고마웠고, 행복했습니다. 봄처럼 따뜻했던 당신의 미소를 기억하겠습니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라고 애도를 표했다.
한편 문빈은 19일 세상을 떠났다. 빈소는 서울아산병원에 마련됐다. (사진=MBC '아이돌라디오')
뉴스엔 박수인 abc159@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다해♥세븐, 5월 결혼 앞두고 과감 스킨십…눈에서 꿀 뚝뚝
- “행복했으면..” 서동주, 父 서세원 응원했는데…비보에 큰 슬픔
- 방탄소년단 슈가 팬사인회 연기→RM ‘검은 화면’, 故 문빈 애도
- “내가 1조가 어디 있어” 유재석, 재산 1조설→명언 해명(유퀴즈)[결정적장면]
- 이제훈, 묻지도 않았는데 연애 얘기 “전여친 탓 쭈그리 생활‥잘 지내지?”(유퀴즈)
- 이소연, 김종국에게 직진 고백 “요즘 몸 좋은 사람 좋아, 옆자리 떨려”(옥문아)
- ‘이도현♥’ 임지연, 공개 열애 후 물오른 미모…웃음꽃 활짝
- 이제훈, 40세 동안-상의 탈의 비결→연락처 받던 알바생 시절 공개(유퀴즈)[어제TV]
- ‘연정훈♥’ 한가인, 여신 드레스에 단정치 못한 하체 “흔한 대기실 풍경”
- ‘혈액암 투병’ 안성기, 4.19 민주평화상 수상‥“거의 회복했다”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