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상현 ‘유아더리즌’…황치열 곡에 감성더했다

이선명 기자 2023. 4. 21. 08:1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가수 임상현이 황치열의 곡을 리메이크한 ‘유 아 더 리즌’으로 섬세한 감성을 노래한다. MHN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임상현이 섬세한 감성으로 돌아온다.

임상현 소속사 MHN엔터테인먼트는 임상현이 오는 21일 정오 온라인 음원사이트에 NHN 벅스 퍼스트핸드 프로젝트 두 번째 음원 ‘유 아 더 리즌’(You Are The Reason)을 발매한다고 21일 밝혔다.

‘유 아 더 리즌’은 지난 2021년 황치열이 발매한 ‘비 마이 리즌’(Be My Reason)의 수록곡으로 기적 같은 사랑에 대한 감사가 담긴 곡이다. 임상현 특유의 부드럽고 달콤한 음색과 더불어 풍부한 표현력이 더해졌다.

임상현은 ‘유 아 더 리즌’ 발매 전 가이드 녹음을 직접 진행해 리메이크에 색다른 의미를 더했다. 섬세하고 풍부한 표현력도 첨했다.

임상현은 그간 다양한 음악 활동을 펼치며 감성적인 보컬로 호평받았다. ‘유 아 더 리즌’에서도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독보적인 감수성을 드러낼 전망이다.

임상현이 두 번째 주자로 참여한 퍼스트핸드 프로젝트는 NHN 벅스가 진행하는 프로젝트로 본인의 장점이 가장 잘 표현할 수 있는 곡을 가창자가 직접 골로 리메이크하는 방식이다. 폴킴, 신용재, 엑소 첸 등 가창곡을 작업한 피노미노츠가 총괄 음악 프로듀서를 맡았다.

임상현이 재해석한 ‘유 아 더 리즌’은 21일 정오부터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다. 또한 오는 26일 벅스 오리지털 콘텐츠 ‘벅스커’ 5월 3일 인터뷰 콘텐츠 ‘벅스커 in 터뷰’로 임상현 라이브 무대와 솔직한 인터뷰도 만나볼 수 있다.

이선명 기자 57km@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