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세원, 공동 운영 고려했던 병원서 사망 “경찰, 사인 조사 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서세원이 사망했다.
4월 21일 KBS는 캄보디아 프놈펜 병원에서 사망한 서세원에 대해 보도했다.
서세원은 이 병원에서 수액을 맞고 얼마 뒤 숨진 채 발견됐다.
특히 "서세원은 한국인이 운영하는 이 병원을 공동 운영하려 했던 것으로 알려졌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이민지 기자]
서세원이 사망했다.
4월 21일 KBS는 캄보디아 프놈펜 병원에서 사망한 서세원에 대해 보도했다.
서세원은 이 병원에서 수액을 맞고 얼마 뒤 숨진 채 발견됐다. KBS는 "현지 경찰이 병원 출입을 통제하고 사인을 조사 중이다"라고 전했다.
특히 "서세원은 한국인이 운영하는 이 병원을 공동 운영하려 했던 것으로 알려졌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현지 교민에 따르면 서세원은 며칠 전에도 한인 식당에서 반갑게 인사하며 건강한 모습이었다고. 교민은 "식당에서 종종 뵀다. 일상 생활 하는데 문제가 없었고 지인들과 담배 피우고 농담도 했다"라고 밝혔다.
주캄보디아 한국대사관 측은 서세원 사망을 확인하고 현지 가족들에게 장례식 등 도움을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뉴스엔 이민지 oing@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다해♥세븐, 5월 결혼 앞두고 과감 스킨십…눈에서 꿀 뚝뚝
- “행복했으면..” 서동주, 父 서세원 응원했는데…비보에 큰 슬픔
- 방탄소년단 슈가 팬사인회 연기→RM ‘검은 화면’, 故 문빈 애도
- “내가 1조가 어디 있어” 유재석, 재산 1조설→명언 해명(유퀴즈)[결정적장면]
- 이제훈, 묻지도 않았는데 연애 얘기 “전여친 탓 쭈그리 생활‥잘 지내지?”(유퀴즈)
- 이소연, 김종국에게 직진 고백 “요즘 몸 좋은 사람 좋아, 옆자리 떨려”(옥문아)
- ‘이도현♥’ 임지연, 공개 열애 후 물오른 미모…웃음꽃 활짝
- 이제훈, 40세 동안-상의 탈의 비결→연락처 받던 알바생 시절 공개(유퀴즈)[어제TV]
- ‘연정훈♥’ 한가인, 여신 드레스에 단정치 못한 하체 “흔한 대기실 풍경”
- ‘혈액암 투병’ 안성기, 4.19 민주평화상 수상‥“거의 회복했다” 근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