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4월 21일[케이블·위성 하이라이트]
기자 2023. 4. 20. 23:13
■ 영화 ■ 뮌헨(더 무비 오후 10시30분) = 전 세계의 이목이 쏠린 1972년 뮌헨 올림픽. 모두가 스포츠의 환희와 감동에 열광하지만, 곧바로 인질 사건이 발생한다. 이 사건은 전 세계에 생중계되고, 팔레스타인 무장 조직 ‘검은 9월단’은 인질로 잡았던 이스라엘 선수단 11명을 살해한다. 이후 이스라엘 정보기관 ‘모사드’는 최정예 요원들을 소집해 기록조차 없는 비밀 조직을 만들고 복수를 명령한다.
■ 교양 ■ 류준열과 교복 입은 사진가들(tvN 밤 12시) = 사진을 사랑하는 영화배우 류준열이 고등학생들과 함께 특별한 ‘사진 수업’을 떠난다. 일일 체험학습 교사가 된 류준열은 지구의날을 맞아 열리는 전시회에 걸릴 사진을 찍기 위해 학생들과 제주도로 향한다. 멋진 사진을 찍기 위해 발품을 파는 류준열. 하지만 학생들은 그런 선생님의 마음을 아는지 모르는지 선생님 얼굴 사진만 찍기 바쁘다.
Copyright © 경향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경향신문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단독] 강혜경 “명태균, 허경영 지지율 올려 이재명 공격 계획”
- “아들이 이제 비자 받아 잘 살아보려 했는데 하루아침에 죽었다”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수능문제 속 링크 들어가니 “김건희·윤석열 국정농단 규탄” 메시지가?
- 윤 대통령 ‘외교용 골프’ 해명에 김병주 “8월 이후 7번 갔다”···경호처 “언론 보고 알아
- 이준석 “대통령이 특정 시장 공천해달라, 서울 어떤 구청장 경쟁력 없다 말해”
- “집주인인데 문 좀···” 원룸 침입해 성폭행 시도한 20대 구속
- 뉴진스 “민희진 미복귀 시 전속계약 해지”…어도어 “내용증명 수령, 지혜롭게 해결 최선”
- 이재명 “희생제물 된 아내···미안하다, 사랑한다”
- ‘거제 교제폭력 사망’ 가해자 징역 12년…유족 “감옥 갔다 와도 30대, 우리 딸은 세상에 없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