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리어에어컨, 에드워드호퍼 전시에 '디오퍼스' 선봬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캐리어에어컨이 미국 화가 '에드워드 호퍼' 국내 첫 개인전 '에드워드 호퍼: 길 위에서'에 프리미엄 에어컨 '디 오퍼스'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캐리어에어컨 관계자는 "이번 에드워드 호퍼 전에서 디 오퍼스 에어컨과 천장형 시스템 에어컨을 제공하여 작품을 최적의 환경에서 전시할 수 있도록 하며 120년 글로벌 공조 전문 기업의 위상을 더욱 확고히 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신영빈 기자)캐리어에어컨이 미국 화가 '에드워드 호퍼' 국내 첫 개인전 '에드워드 호퍼: 길 위에서'에 프리미엄 에어컨 '디 오퍼스'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디 오퍼스는 독자적인 AI 기술에 현대적 디자인을 결합한 제품이다. 3D 입체 냉방을 구현하는 환경 맞춤 AI 운전, 앱을 통한 원격제어가 가능한 스마트 솔루션과 실내 공기질 관리 기능을 강화한 5단계 공기질 솔루션 등 기능을 갖췄다.
또한 전면에 드러나던 LCD 디스플레이를 감춘 '히든 디스플레이'를 채택하고, 디스플레이 부분에는 절제된 컬러를 사용해 포인트를 주었다.
디 오퍼스는 서울 시립미술관 입구와 3층 프로젝트 갤러리 포토존에서 만날 수 있다. 포토존은 에드워드 호퍼 대표작 '햇빛 속의 여인'을 구현한 방에 '디 오퍼스'를 함께 구성했다.
캐리어에어컨 관계자는 "이번 에드워드 호퍼 전에서 디 오퍼스 에어컨과 천장형 시스템 에어컨을 제공하여 작품을 최적의 환경에서 전시할 수 있도록 하며 120년 글로벌 공조 전문 기업의 위상을 더욱 확고히 할 방침"이라고 말했다.
신영빈 기자(burger@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캐리어냉장, AI 무인판매기 '픽앤탁' 2023년형 출시
- 캐리어에어컨, 프리미엄 에어컨 '디오퍼스' 출시
- 오텍캐리어, 클라윈드 신제품 공개…냉장고 14종·세탁기 5종
- 캐리어에어컨, 에너지 효율 높인 '스마트 보일러' 판매 개시
- K-배터리, 트럼프 'IRA 세액공제 폐지'에 촉각
- 트럼프 2기 대비 나선 현대차그룹, 무뇨스·성김 美 전문가 전면에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원 소각
- 주52시간 예외·직접 보조금...韓·日, 반도체법 재추진
- SK 계열사 또 줄었다...리밸런싱 탄력
- 화웨이, e키트 한글화 버전 출시...국내 시장 공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