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억합니다”…파이널 ‘보이즈 플래닛’, 故 문빈 추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아스트로 멤버 문빈이 세상을 떠난 가운데, '보이즈 플래닛' 측이 애도의 뜻을 전했다.
20일 Mnet 오디션 프로그램 '보이즈 플래닛'이 파이널 생방송 경연으로 전팔를 탄 가운데, 방송 시작 전 제작진은 전날 세상을 떠난 고 문빈 추모 문구를 띄웠다.
엠넷은 '엠넷 출연자와 제작진은 故문빈 님을 기억합니다'라는 문구를 내보내며 문빈을 애도했다.
한편 이날 '보이즈 플래닛'에서는 데뷔조 TOP9가 결정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일 Mnet 오디션 프로그램 ‘보이즈 플래닛’이 파이널 생방송 경연으로 전팔를 탄 가운데, 방송 시작 전 제작진은 전날 세상을 떠난 고 문빈 추모 문구를 띄웠다.
엠넷은 ‘엠넷 출연자와 제작진은 故문빈 님을 기억합니다’라는 문구를 내보내며 문빈을 애도했다.
문빈은 지난 19일 서울 강남구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빈소는 서울아산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으며 모든 장례 절차는 비공개로 진행된다. 발인은 22일.
한편 이날 ‘보이즈 플래닛’에서는 데뷔조 TOP9가 결정된다. 최종 데뷔조 프로젝트 그룹명은 제로베이스원(제베원)으로 결정됐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 예방 핫라인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