담양군, ‘2023 New Bamboo Festival’ 맞이 담양장터 전 제품 20% 할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라남도 담양군이 내달 3일부터 7일 까지 열리는 '2023 New Bamboo Festival'를 맞아 지역농특산물 전문 판매몰 '담양장터'에서 특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군에 따르면 내달 7일까지 담양장터몰 전 제품 20% 할인을 진행하고 내달 8일부터 31일까지는 오프라인 직매장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윤준호 기자]전라남도 담양군이 내달 3일부터 7일 까지 열리는 ‘2023 New Bamboo Festival’를 맞아 지역농특산물 전문 판매몰 '담양장터'에서 특별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군에 따르면 내달 7일까지 담양장터몰 전 제품 20% 할인을 진행하고 내달 8일부터 31일까지는 오프라인 직매장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축제 기간에는 농특산물 판매부스와 택배부스를 운영해 관광객이 담양군의 우수 농식품을 직접 보고 택배를 통해 가정에서도 편하게 만나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담양장터’는 500여 개 가공식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전남 10대 고품질 브랜드 쌀 대상을 수상한 대숲맑은 담양쌀과 전통한과, 주류, 장류를 비롯해 다양한 소비층을 겨냥한 치즈돈가스, 요거트, 오란다, 건강보조식품 등 담양산 식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병노 담양군수는 “축제 기간 담양을 방문하는 많은분들께 우리 우수한 농특산물을 홍보하고 좋은 추억과 함께 특산물을 가정으로 가져가실 수 있도록 준비한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담양=윤준호 기자(aa1004@inews24.com)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아이TV] 영상으로 보는 '지스타 2024'…20주년 맞아 역대급 규모로 개최
- [오늘의 운세] 11월 16일, 자신의 실수를 인정해라
- 화성 서해안고속도로서 차량 5대 부딪혀…1명 사망·2명 경상
- "넉아웃돼"…살인범 '양광준의 두 얼굴'에 경악한 육사 후배
- 尹 "러북 군사협력은 권력 유지 위한 결탁…좌시 않을 것"
- 의대생들, 내년에도 학교로 안 돌아오나…"투쟁 계속" 결정
- "월요일 전재산 삼성전자에 넣는다"…겹경사에 개미들 '환호'
- 삼성전자, 10조원 규모 자사주 매입 결정…"주주가치 제고"
- [내일날씨] 흐리고 비 오는 토요일…기온은 '포근'
- 민주 "이재명 1심, 명백한 정치판결"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