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인맥' 조세호, GD에게 받은 한정판 신발 인증 "내 친구야" [Oh!쎈 포인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홍김동전'에서 조세호가 지드레곤에게 받은 한정판 신발을 인증했다.
20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홍김동전'이 전파를 탔다.
이때, 주우재는 조세호의 신발을 언급, 지드레곤의 한정품 신발이었다.
한편, KBS 2TV 예능 '홍김동전'은 홍 씨 김 씨의 동전으로 운명이 체인지 되는 피땀 눈물의 구 개념 버라이어티로 목요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김수형 기자] ‘홍김동전’에서 조세호가 지드레곤에게 받은 한정판 신발을 인증했다.
20일 방송된 KBS 2TV 예능 ‘홍김동전’이 전파를 탔다.
이날 소개팅을 앞두고 멍의 훈련을 해보기로 했다. 주우재는 홍진경과 김숙을 보며 “전혀 몰입이 안 된다”며 웃음, 두 사람은 “노력해봐라”고 했다.
다시 멤버들은 “진짜 소개팅 분위기 해보자”며 다시 시도했다. 하지만 이내 웃음바다가 됐다.이어 우영에겐 2PM이라며 환영, 조세호는 급기야 티셔츠에 사인을 받았다. 하지만 우영은 ‘바보’라고 사인해 웃음짓게 했다.
이때, 주우재는 조세호의 신발을 언급, 지드레곤의 한정품 신발이었다. 이는 ‘지드래곤 신발’이라고 불리는 유명한 브랜드의 제품은 손나은, 이다해, 뉴진스 역시 최근 선물받아 화제된 바 있다 조세호는 이런 귀한 신발을 신고 나온 모습. 조세호는 “난 지드레곤 친구”라며 자랑스러운 인맥에 뿌듯해했다.
한편, KBS 2TV 예능 ‘홍김동전’은 홍 씨 김 씨의 동전으로 운명이 체인지 되는 피땀 눈물의 구 개념 버라이어티로 목요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ssu08185@osen.co.kr
[사진] ‘홍김동전’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