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성, 3루타 슬라이딩 과정서 무릎 통증..“선수보호 차원 교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김혜성이 부상으로 교체됐다.
키움 히어로즈 김혜성은 4월 20일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린 '2023 신한은행 SOL KBO리그' 삼성 라이온즈와 경기에 선발출전했지만 조기에 교체됐다.
김혜성은 이날 1번 2루수로 출전했고 2회까지 두 차례 타석을 소화하며 2안타를 기록했다.
키움 구단 측은 "1회 3루 슬라이딩 과정에서 오른쪽 무릎에 통증을 느꼈다. 선수 보호차원에서 교체했고 아이싱을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고척=뉴스엔 글 안형준 기자/사진 표명중 기자]
김혜성이 부상으로 교체됐다.
키움 히어로즈 김혜성은 4월 20일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린 '2023 신한은행 SOL KBO리그' 삼성 라이온즈와 경기에 선발출전했지만 조기에 교체됐다.
김혜성은 이날 1번 2루수로 출전했고 2회까지 두 차례 타석을 소화하며 2안타를 기록했다. 하지만 3회초 수비에서 대수비 김태진과 교체됐다.
김혜성은 1회 첫 타석에서 3루타를 기록했다. 3루 슬라이딩 과정에서 베이스 앞쪽 그라운드에 발이 걸렸고 매끄러운 슬라이딩이 이뤄지지 않았다.
키움 구단 측은 "1회 3루 슬라이딩 과정에서 오른쪽 무릎에 통증을 느꼈다. 선수 보호차원에서 교체했고 아이싱을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사진=김혜성)
뉴스엔 안형준 markaj@ / 표명중 acep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뒤에서 7등..천재 타자 맞아? 계속 달라지고 있는 소토[슬로우볼]
- ‘지난 2년은 잊어라’ 달라진 켈닉, 드디어 잠재력 폭발?[슬로우볼]
- 그야말로 ‘역사적인’ 시작, 탬파베이의 질주는 어디까지?[슬로우볼]
- ‘최대어’ 오타니는 확실한데..FA 시장 돈 잔치, 올겨울에도 이어질까[슬로우볼]
- 뭐가 달라진걸까, 시즌 초반 ML 폭격 중인 맷 채프먼[슬로우볼]
- 드디어 전체 3순위 잠재력 폭발? 달라진 알렉 봄[슬로우볼]
- SD의 마운드 모험은 정답? 기대 이상으로 시작한 루고[슬로우볼]
- 올해는 다르다? 반전 성적으로 시즌 시작하는 타자들[슬로우볼]
- G-Rod도 무난히..투타 특급 유망주 모두 데뷔한 BAL, 질주 시작?[슬로우볼]
- ‘헐값에 주워온’ 5할타자? 앤더슨과 밀워키의 만남, 윈-윈 될까[슬로우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