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DNF 듀얼’ 스위치 버전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넥슨은 PC·콘솔용 대전 격투게임 'DNF 듀얼'의 닌텐도 스위치판을 정식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DNF 듀얼'은 넥슨의 '던전앤파이터' 지식재산(IP)을 활용해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액션 쾌감의 '손맛'을 구현한 2.5D 그래픽 기반 대전 격투 게임이다.
넥슨은 'DNF 듀얼' 닌텐도 스위치 패키지판을 구매한 이용자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NF 듀얼’은 넥슨의 ‘던전앤파이터’ 지식재산(IP)을 활용해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액션 쾌감의 ‘손맛’을 구현한 2.5D 그래픽 기반 대전 격투 게임이다. 지난해 6월 게임 유통 플랫폼 스팀과 플레이스테이션 버전으로 출시된 바 있다.
이번 닌텐도 스위치 버전은 디지털판과 패키지판 구성으로 TV 모드, 테이블 모드, 휴대용 모드 3종류의 방식을 지원한다. 또 기존 4개국 언어(한국어, 영어, 일본어,중국어)에 독일어, 스페인어 자막을 추가해 총 6개국 언어로 확장 지원한다.
넥슨은 ‘DNF 듀얼’ 닌텐도 스위치 패키지판을 구매한 이용자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한다. 던전앤파이터 연동용 프로모션 코드를 지급하고, ‘길 잃은 전사 크리쳐’(오리지널 또는 레드 중 택 1), ‘인벤토리 확장권 1개’, ‘DNF 듀얼 칭호’ 등 7종의 보상을 제공한다.
이외에도 ‘DNF 듀얼’의 배경음악 35곡이 담긴 오리지널 사운드 트랙과 스페셜 일러스트 양면 커버를 한정 수량으로 제공한다.
한편, ‘DNF 듀얼’은 오는 6월 23일부터 25일까지(현지 시간) 미국 플로리다주에서 열리는 격투 게임 토너먼트 대회 ‘CEO 2023 파이팅 게임 챔피언십’ 정식 종목으로 선정됐다.
김정유 (thec98@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롯데리아 콜라서 살아있는 바퀴벌레 나와...28일까지 영업정지
- 방시혁, LA 부촌에 350억 대저택 매입했다…욕실만 9개
- 동탄에 이어 구리서도 전세사기 신고..피의자만 20여명
- "청혼 받아주면 빚 갚아줄게"…파혼 후에도 지켜야할까[사랑과전쟁]
- "아파트 이름따라 가치 결정돼" vs "외래어 남발, 기억 못할 만큼 길어"
- 故 문빈, 사망 10여일 전 "팬들 행복하게 해주고파"
- 사라진 ‘7분’의 기억…그날 바지는 골반까지 내려가 있었다
- 빨간불 우회전하면 범칙금 6만원…22일부터 경찰 단속
- 故박원순 부인 "내 남편은 억울한 피해자"
- 'JMS 논란' DKZ 경윤, 사회공포증 진단→ 결국 활동 중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