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송현 아나운서, <나디오> 오디오 작가 데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나운서이자 배우로 활동하는 '아나테이너'의 대표 주자 최송현 아나운서가 오디오 작가로 전격 데뷔했다.
최송현은 오디오 콘텐츠 플랫폼 <나디오> 의 '무엇이든 물어보디오!' 콘텐츠의 두 번째 주인공으로 합류하며 오디오 작가로 데뷔했다. 나디오>
숏폼 오디오 플랫폼으로 애플리케이션 론칭 3개월이 된 <나디오> 는 네이버, KPR, 교보생명 등 기업과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나디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ㅣ이효균 기자] 아나운서이자 배우로 활동하는 ‘아나테이너’의 대표 주자 최송현 아나운서가 오디오 작가로 전격 데뷔했다.
최송현은 오디오 콘텐츠 플랫폼 <나디오>의 ‘무엇이든 물어보디오!’ 콘텐츠의 두 번째 주인공으로 합류하며 오디오 작가로 데뷔했다.
최송현은 '송현에게 물어봐'를 통해 스몰웨딩, 연애, 결혼, 사회생활, 진로 등 다양한 분야의 고민 상담을 진행한다. '송현에게 물어봐'는 <나디오> 청취자들에게 사전에 스몰웨딩 및 인생 고민을 공모 받고, 최송현이 답변하는 방식으로 구성된다.
매주 목요일 업데이트 되는 '송현에게 물어봐'는 <나디오>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청취할 수 있다.
㈜이어가다의 최자인, 박현아 공동대표는 "나디오의 오리지널 콘텐츠가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며 "누구나 고민하지만 아무에게나 쉽게 물어보기 힘든 주제를 다루며 많은 사람들에게 위로와 공감을 전달하고 싶다"고 말했다.
숏폼 오디오 플랫폼으로 애플리케이션 론칭 3개월이 된 <나디오>는 네이버, KPR, 교보생명 등 기업과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또 <나디오>는 최근 개인 인공지능 목소리 콘텐츠 제작 서비스인 ‘나디오 스튜디오’를 출시하는 등 보이스 폰트 분야에 나서고 있다.
anypic@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애인의날] 세계 누비는 장애인 오케스트라…장벽 허문 '뷰티플마인드'
- "부부 대통령 꿈 꾸나" 역대급 행보 김건희, 김정숙과 비교했더니
- '전세 사기' 잇따른 극단 선택…부랴부랴 나선 與野
- "열차 안에서도 잘 보여"…지하철 역명 표기 바꾸니
- 검찰, '쌍방울 대북송금 의혹' 안부수 징역 4년 구형
- 비투비·아이콘·엑소, 형들이 온다[TF프리즘]
- 드리핀, 악동에서 남자로…무게감 더한 '7대 죄악'(종합)
- [나의 인생곡(116)] 채은옥 '빗물', 비음 섞인 허스키 매력 원조
- 양조위 주연 '무명', 웰메이드 누아르 계보이을까 [TF프리즘]
- 1000원 미만 주식이 1만 원대로…올해 1700% 오른 이 종목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