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선협객전M, 2주년 업데이트에서 '교토' 열린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조선협객전M'의 2주년 업데이트에는 '신규 에피소드 8 : 교토'가 오픈된다. 또한 신규 보스로는 '도쿠가와 이에야스'가 등장할 예정이다. 보스의 출몰 시간이나 드랍률이 어느 정도인지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지만 역대급으로 강력한 보스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그 외에도 직업 변경권 직업 케어 개선, 신수&둔갑술 각성 시스템 등 조선협객전M 유저들의 취향에 맞춘 신선한 업데이트가 추가될 것으로 보인다.
지난해 1주년 업데이트 당시 호평받았던 'CS쿠폰'이 2주년에도 등장할 예정이며, 증표 교환, 초고속 육성, 신규, 복귀, 데일리 출석, 각종 핫타임 등 푸짐한 2주년 기념 이벤트도 준비되고 있다.
나우플레이 관계자는 "'조선협객전M'의 2주년 업데이트 기념 슬로건을 '협객단의 새로운 여정'으로 내걸은 만큼, 더욱 신선한 재미와 안정된 서비스를 위해 언제나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2주년 업데이트 사전예약은 4월 26일 오전 9시까지 진행되며, 이 기간 중 '조선협객전M 2주년 기념 전야제' 이벤트도 준비된다. 사전예약 보상으로는 '태종의 장비 상자 1개', '태종의 지원 상자 1개'가 4월 26일 정기점검 후, 신청자들의 휴대폰으로 순차 발송된다.
조선협객전M 2주년 업데이트 사전예약은 공식 사이트를 비롯해, 사전예약 전문앱 '모비', '루팅', '찌'와 헝그리앱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안종훈 기자 (chrono@dailygame.co.kr)
Copyright © 데일리e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