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지 하디드, 디카프리오와 데이트하는 모델에 경고?..."하지 마" [할리웃통신]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모델 겸 배우 지지 하디드가 의미심장한 사진을 올렸다.
20일(현지 시간) 영국 데일리 메일은 지지 하디드가 최근 불거진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열애설에 대해 논평을 했다고 보도했다.
지지 하디드가 디카프리오의 열애설에 대해 반응을 한 것인지 밝혀진 바가 없으나 두 사람은 올 초부터 꾸준히 재결합설에 휩싸이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이수연 기자] 모델 겸 배우 지지 하디드가 의미심장한 사진을 올렸다.
20일(현지 시간) 영국 데일리 메일은 지지 하디드가 최근 불거진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의 열애설에 대해 논평을 했다고 보도했다. 바로 지지 하디드가 자신의 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올린 한 장의 사진 때문. 그가 올린 사진에는 팻말을 들고 있는 할머니가 보였으며 팻말에는 "하지 마"라는 문구가 적혀있었다. 이미 온라인상에서 많은 인기를 끈 사진으로 87년 동안 많은 인생을 겪어온 '인생 선배' 할머니가 '데이트 조언'으로 해주고 싶은 말이 "(데이트를) 절대 하지 마"라는 것이다.
이는 지난 14일 코첼라 벨리 뮤직 앤드 아츠 페스티벌(이하 코첼라)에서 디카프리오가 한 여성과 있는 것이 목격된 후 올라왔다. 이날 디카프리오는 러시아 출신 모델 이리나 샤크와 함께 코첼라에 참석해 관람 도중 모델의 뺨을 만지는 등 가벼운 스킨십을 나눠 열애설이 제기됐다. 특히 이리나 샤크는 디카프리오의 오랜 친구인 브래들리 쿠퍼의 전 여자친구로 이번 열애설은 큰 파장을 불러일으켰다.
이에 디카프리오 측은 이리나 샤크와는 그저 친구일 뿐이라며 "브래들리 쿠퍼와 셋이서 만난 적도 있다. 친구를 배신하지 않는다"고 부인했다.
지지 하디드가 디카프리오의 열애설에 대해 반응을 한 것인지 밝혀진 바가 없으나 두 사람은 올 초부터 꾸준히 재결합설에 휩싸이고 있다.
두 사람은 지난해 9월 데이트를 시작해 1년이 채 안 돼서 결별했다. 그러나 지난 3월 베니티 페어 오스카 파티에서 밤새 데이트를 즐겼다는 목격담이 퍼졌다. 한 측근은 "두 사람은 2월 결별 이후 여러 번 어울리는 모습이 포착됐다"며 "지지 하디드는 (디카프리오에게) 빨리 내쳐지기를 원하지 않는다"라고 전하기도 했다.
이수연 기자 tndus11029@naver.com / 사진= TV리포트 DB, 지지 하디드 소셜미디어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디카프리오, '또' 열애설 부인..."친구의 전 여친과 사귈 수 없어" [할리웃통신] - TV리포트
- 유명 배우, 아내에 사과하려 '눈썹 삭발' - TV리포트
- 샘 스미스가 사탄?...최근 무대 충격 - TV리포트
- '스파이더맨', 인성 논란 터졌다 - TV리포트
- 하승진이 동료와 방송서 '맞짱' 뜬 이유 - TV리포트
- 인기 가수, '연애 프로' 참가...얼마나 외로우면 - TV리포트
- 금연·금주 실패한 유명 女스타 근황 - TV리포트
- 레전드 가수, 팬들 앞에서 '대마초' 했나.. - TV리포트
- 송민호, 군 입대전 마지막 몸부림 - TV리포트
- 톱 女배우, '첫관계' 했던 남자 배우 고백 - TV리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