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슈가, 팬사인회 일정 연기..故 문빈 추모 동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방탄소년단의 슈가가 예정된 팬사인회를 연기하며 故 문빈 추모에 동참했다.
위버스샵 측은 20일 슈가의 솔로 앨범 'D-DAY' 영상통화 팬 사인회 일정과 관련해 "금일 예정이었던 이벤트 당첨자 발표 일정 및 4월 21일 예정되었던 영상통화 팬사인회 진행이 연기됐다"고 밝혔다.
이어 "연기된 팬 사인회 일자 및 세부 사항은 이른 시일 내에 확정해 다시 안내해 드리겠다"며 "당첨자분들의 너른 양해 부탁한다"고 덧붙였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SEN=지민경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의 슈가가 예정된 팬사인회를 연기하며 故 문빈 추모에 동참했다.
위버스샵 측은 20일 슈가의 솔로 앨범 ‘D-DAY’ 영상통화 팬 사인회 일정과 관련해 "금일 예정이었던 이벤트 당첨자 발표 일정 및 4월 21일 예정되었던 영상통화 팬사인회 진행이 연기됐다"고 밝혔다.
이어 "연기된 팬 사인회 일자 및 세부 사항은 이른 시일 내에 확정해 다시 안내해 드리겠다"며 "당첨자분들의 너른 양해 부탁한다"고 덧붙였다.
앞서 RM 역시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검정색 이미지를 게재하며 애도의 뜻을 표하기도 했다.
한편 지난 19일 오후 8시 10분께 서울시 강남구의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향년 25세. 소속사 측은 "아스트로 멤버 문빈이 갑작스럽게 우리의 곁을 떠나 하늘의 별이 되었다"며 "가족들의 뜻에 따라 장례는 가족 친지들, 회사 동료들이 참석해 최대한 조용하게 치를 예정"이라고 전했다. /mk3244@osen.co.kr
[사진] OSEN DB
Copyright © OSEN.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