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교부·경찰 “서세원 사망 맞아…현재 범죄 혐의점 없어” [종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개그맨 서세원이 사망헀다.
외교부와 경찰은 20일 서세원 사망 소식에 사실관계를 파악했고 관련 소식에 대한 입장을 내놨다.
외교부와 경찰에 따르면 서세원 사망과 관련해 현재 범죄 혐의점은 발견되지 않았다.
경찰은 "서세원 사망과 관련해 단순 변사 처리가 될지 병원 관련 수사가 진행될지 지켜봐야 한다"며 "현지법을 따라야하기 때문에 상황 파악이 필요하다"고 설명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외교부와 경찰은 20일 서세원 사망 소식에 사실관계를 파악했고 관련 소식에 대한 입장을 내놨다. 외교부와 경찰은 “서세원이 캄보디아의 한 병원에서 링거를 맞다가 숨졌다”고 밝혔다. 외교부와 경찰에 따르면 서세원 사망과 관련해 현재 범죄 혐의점은 발견되지 않았다. 필요 시 부검 등을 통해 사인을 확인할 방침이다.
경찰은 “서세원 사망과 관련해 단순 변사 처리가 될지 병원 관련 수사가 진행될지 지켜봐야 한다”며 “현지법을 따라야하기 때문에 상황 파악이 필요하다”고 설명했다.
앞서 조세금융신문은 이날 “캄보디아에서 사업차 정착 중인 서세원이 금일 오후 1시경 한인병원에서 링거 주사를 맞다가 쇼크사로 사망했다”고 전했다.
서세원은 1979년 TBC 라디오 개그 콘테스트를 거쳐 개그맨으로 데뷔해 1990년대 자신의 이름을 건 토크쇼를 진행할 정도의 스타 MC로 명성을 떨쳤다. 영화 등도 제작했으나, 제작비 관련 횡령 의혹 등이 불거져 해외 도피 생활도 했다.
2014년에는 당시 아내인 서정희를 폭행한 사실로 충격을 안겼다. 서정희는 이혼 소송을 제기했고, 두 사람은 결국 갈라섰다. 이후 서세원은 이혼 1년 만인 2016년 23세 연하 해금연주자 김모 씨와 재혼한 뒤 캄보디아에서 머무르고 있었다. 그리고 이날 갑작스러운 사망 소식을 국내로 전했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모모랜드 주이 맞아? 파격 침대 셀카+뇌쇄 눈빛 [DA★]
- 김대호, 아나운서 맞아요? 기안84 보이는 기묘함 (나혼산)
- ‘어탈모’ 괴소문→칼춤 추려던 안정환 당황, “시스템 충격” (뭉찬2)
- 도경학♥이은제 뜨겁네 “교제 첫날 동거…새벽5시 샤워도 함께” (결말동)
- 아스트로 문빈, 사망 비보에…차은우 美서 급히 귀국[종합]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