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도라' 이상윤, 비하인드 컷 속 반전 매력…탄탄한 피지컬 '눈길'

임시령 기자 2023. 4. 20. 16:3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판도라 : 조작된 낙원' 이상윤의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20일 tvN 토일드라마 '판도라 : 조작된 낙원'(크리에이터 김순옥·극본 현지민·연출 최영훈)에서 야누스 면모를 지닌 표재현 역으로 성공적인 연기 변신을 선보이며 관심을 모으고 있는 배우 이상윤의 미공개 스틸 컷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판도라 이상윤 / 사진=tvN 캡처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판도라 : 조작된 낙원' 이상윤의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20일 tvN 토일드라마 '판도라 : 조작된 낙원'(크리에이터 김순옥·극본 현지민·연출 최영훈)에서 야누스 면모를 지닌 표재현 역으로 성공적인 연기 변신을 선보이며 관심을 모으고 있는 배우 이상윤의 미공개 스틸 컷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극중 아내 홍태라(이지아)를 향한 삐뚤어진 애정과 비정상적인 집착, 광기에 사로잡혀 야망을 쫓는 표재현을 다채롭게 그려내며 색다른 활약을 보이고 있는 이상윤은 공개된 비하인드 사진 속에서도 상반된 매력을 가득 담아내고 있다.

훤칠한 수트로 눈부신 비주얼과 부드러운 미소를 머금은 온화한 얼굴, 나비넥타이를 멋스럽게 소화하며 태라를 바라보는 재현의 애정 가득한 눈빛은 물론, 카메라 밖에서는 보는 이들까지 기분 좋게 만드는 눈웃음을 터뜨리며 화기애애한 현장 분위기를 전하고 있다.

반면 역대급 반전이 거듭된 표재현의 이중적인 모습도 시선을 강탈한다. 특히 표재현이 처음으로 두 얼굴을 드러냈던 거울 신은 이상윤이 가장 기억에 남는 신으로 뽑았던 만큼 실제로도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는 후문.

해당 장면을 위해 꾸준한 식단관리와 운동도 소홀히 하지 않으며 남다른 준비를 해왔다는 그는 탄탄한 피지컬과 더불어 디테일이 살아있는 소름끼치는 표정 연기로 재현이 쓰고 있는 가면을 보여주며 인상깊은 명장면을 탄생시켰다.

한편, tvN '판도라 : 조작된 낙원'은 매주 토, 일요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된다.

[스포츠투데이 임시령 기자 ent@stoo.com]

Copyright © 스포츠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