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성공한 강간범”...‘페이스북’ 벽화 화가의 실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 화가의 성범죄에 대한 실언이 대중에게 뭇매를 맞고 있다.
최근 데이비드 최는 지난 2014년에 한 팟캐스트에서의 발언으로 비난을 받고 있다.
이어 데이비드 최는 상황을 회상하며 "나는 성공한 강간범이다"라고 웃으면서 말했다.
한편, 한국계 미국인인 데이비드 최는 페이스북의 첫 실리콘 밸리 사무실에 벽화를 그리고 페이스북 주식을 받은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유다연인턴기자] 한 화가의 성범죄에 대한 실언이 대중에게 뭇매를 맞고 있다.
최근 데이비드 최는 지난 2014년에 한 팟캐스트에서의 발언으로 비난을 받고 있다.
그는 해당 방송에서 “마사지사 앞에서 성행위를 했다. 감옥에 갈 수 있다는 것은 나를 흥분에 휩싸이게 한다”고 말했다. 이를 들던 게스트는 “당신은 지금 강간범이라 고백하는 것이다”라고 경악했다.
또 게스트가 “당신을 흥분시키는 것은 오직 강간인 것인가?”라고 묻자 그는 “그렇다”라고 답했다. 이어 데이비드 최는 상황을 회상하며 “나는 성공한 강간범이다”라고 웃으면서 말했다.
논란이 거세지자, 그는 “사실이 아니다. 나는 누구도 성폭행한 적 없다. 내가 죄를 지었다면 나의 나쁜 전달력 때문이다”라고 해명했다.
해당 팟캐스트는 저작권 등을 이유로 삭제됐으나 이미 대중들은 보이콧 움직임을 보이고 있다.
한편, 한국계 미국인인 데이비드 최는 페이스북의 첫 실리콘 밸리 사무실에 벽화를 그리고 페이스북 주식을 받은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았다.
또한 그는 최근 스티븐 연과 엘리 웡이 주연을 맡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성난 사람들’에서 조연인 이삭 역을 맡았다.
willow66@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세원, 캄보디아 병원서 사망…향년 68세[종합]
- 티아라 출신 류화영, 감탄 자아내는 콜라병 몸매.. 누가 찍어줬나
- ‘괴사성급성췌장염 투병’ 송필근, -30kg 감량에 수척해진 근황..“통원치료 중이다”
- 하반신 마비된 전 UFC 파이터 김동현, 현재 근황은.. ‘충격’
- 윤혜진, 父배우 윤일봉에 ‘선물 폭탄’..사위 엄태웅, 장인어른에 “아버지” 애교(왓씨티비)
- “믿기지 않아” 故 문빈 비보, 슬픔에 빠진 연예계[SS초점]
- “공황장애·우울증 앓아”…‘만취운전’ 신혜성, 재범에도 실형 면했다[종합]
- 지드래곤, ‘조카바보’ 팔불출 삼촌..동네방네 깜찍 조카 자랑
- 태양, ♥민효린 러브스토리 최초 공개→사랑꾼 프레임 고충 고백(유퀴즈)
- 신기루, 5년째 따라다니는 ‘결혼 루머’에 “가정 있는 여자다”(정주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