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어스, '피그말리온' 트랙리스트…신 타이틀곡 '이레이즈 미' 기대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원어스(ONEUS)가 간절한 염원과 진솔한 이야기를 품는다.
원어스는 20일 0시, 공식 SNS에 아홉 번째 미니앨범 'PYGMALION'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원어스는 오는 5월 8일 미니 9집 'PYGMALION'을 발매한다.
한편, 원어스는 내달 8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9집 'PYGMALION'을 발매하고 전격 컴백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원어스(ONEUS)가 간절한 염원과 진솔한 이야기를 품는다.
원어스는 20일 0시, 공식 SNS에 아홉 번째 미니앨범 'PYGMALION'의 트랙리스트 이미지를 게재했다. 이에 따르면, 원어스의 신보에는 타이틀곡 'ERASE ME'를 포함해 'Intro : LETHE', '잇다 있다 잊었다(Unforgettable)', 'ECHO', '반짝임 그 찰나의 널(Halley's Comet)' 등 총 5곡이 수록됐다.
'PYGMALION'에는 원어스와 오랜 시간 호흡을 맞춰온 알비더블유(RBW) 사단의 히트메이커 이상호, 서용배, 이후상, 진민호 등을 포함, Inner Child(MonoTree)와 Roydo 등이 합세해 완성도를 끌어올렸다. 또한, 브로맨스 박현규가 수록곡 작사, 작곡에 참여한 데 이어 멤버 이도 역시 'ECHO' 곡 크레딧에 이름을 올리며 한층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뽐낼 전망이다.
원어스는 오는 5월 8일 미니 9집 'PYGMALION'을 발매한다. 전작 'MALUS' 이후 약 8개월 만의 컴백으로, 어느덧 데뷔 5년 차에 접어든 원어스의 염원은 무엇인지, 멤버들의 진솔하면서도 솔직한 감정을 들려줄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이들은 앨범 발매에 앞서 조각가인 피그말리온을 연상케 하는 티징 콘텐츠를 잇달아 공개하며 컴백 열기를 끌어올리고 있다.
한편, 원어스는 내달 8일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미니 9집 'PYGMALION'을 발매하고 전격 컴백한다.
전자신문인터넷 이금준 기자 (aurum@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음색 여신' 이소정, '보라! 데보라' 장식…새 OST '이기는 연애' 발매
- 티파니 영, '피크타임' 자작곡 NXT2U 공개…'아낌없이 주는 감성멘토'
- 기욱, ‘솔로 데뷔’ D-DAY! “22세기 콘셉트…스토리텔링에 신경” [일문일답]
- ‘스틸러’ 주원, 만렙 사회생활→다크 히어로 변신! ‘매력 폭발’
- 빅톤, 7년역사 마무리…최병찬·도한세·정수빈 계약종료
- [WIS 2023] 인공지능·모빌리티·확장현실…혁신이 춤춘다
- 韓美 '첨단기술 동맹' 강화…尹 국빈방문, 이재용·최태원도 지원사격
- 반도체 설계 지원법 2년째 표류…팹리스 업계 "정부 지원 절실"
- [ET시론]챗GPT와 관련된 교육의 이슈들을 해결하자
- [제조혁신 이노비즈]수입 대체에서 글로벌 전문기업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