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전기차 고객 위한 ‘EV 서비스 패키지’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네시스가 전기차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담은 'EV 서비스 패키지'를 20일 출시했다.
EV 서비스 패키지는 다양한 제휴사들과 협업해 상품들을 하나의 패키지로 묶어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전기차 관리에 필요한 혜택과 편의까지 함께 제공한다.
제네시스 관계자는 "이번 EV 서비스 패키지 출시를 통해 럭셔리 전기차를 보유하고 있는 고객의 오너십 경험을 보다 높이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라이프스타일을 적극 반영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김재성 기자)제네시스가 전기차 고객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담은 ‘EV 서비스 패키지’를 20일 출시했다.
EV 서비스 패키지는 다양한 제휴사들과 협업해 상품들을 하나의 패키지로 묶어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전기차 관리에 필요한 혜택과 편의까지 함께 제공한다.
우선 EV 서비스 패키지는 전기차 충전 크레딧 혜택 포함 여부에 따라 ‘어드밴스’와 ‘프리미엄’ 패키지로 구분된다.
어드밴스 패키지는 기본적으로 ▲출고 시 장착되는 미쉐린 OE 타이어 4본 교체 서비스 ▲불스원 프리미엄 세차 3회 바우처로 구성됐다. 여기에 ▲현대백화점면세점 10만원 H선불카드 바우처 ▲하이캐디 골프 캐디백 배송 서비스 2회 바우처 중 1가지 서비스를 선택해 추가할 수 있다.
프리미엄 패키지는 어드밴스 패키지에 SK일렉링크 60만 충전 크레딧이 추가로 제공된다. 해당 충전 크레딧은 한 장의 카드만으로 로밍 제휴사 충전소까지 모두 이용할 수 있따.
EV 서비스 패키지는 구매일로부터 1년 이내 고객이 원하는 시점에 언제든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어드밴스 패키지의 가격은 GV60(19인치 휠)을 기준으로 148만원부터다. 제네시스 전용 신용카드로 결제 시 5% 할인을 받을 수 있고, 제네시스 멤버십 포인트도 함께 사용할 수 있다고 회사측은 설명했다.
제네시스 관계자는 “이번 EV 서비스 패키지 출시를 통해 럭셔리 전기차를 보유하고 있는 고객의 오너십 경험을 보다 높이고자 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라이프스타일을 적극 반영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김재성 기자(sorrykim@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모빌리티의 대전환…현대차그룹, 달탐사 전용로버 개발 착수
- 풀체인지급 ‘8세대 쏘나타’ 사전계약 실시…2787만원부터
- 한국토요타, 대한장애인체육회 후원…"한계 넘는 불가능 도전 지원”
- 한국GM, 생산직 문제 해결 나서…"국내 생산역량 극대화 노력"
- 페라리, '카 디자인 어워드 2023' 2개 부문 석권
- K-배터리, 트럼프 'IRA 세액공제 폐지'에 촉각
- 트럼프 2기 대비 나선 현대차그룹, 무뇨스·성김 美 전문가 전면에
- 삼성전자, 자사주 10조 매입...3개월 내 3조원 소각
- 주52시간 예외·직접 보조금...韓·日, 반도체법 재추진
- SK 계열사 또 줄었다...리밸런싱 탄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