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세라티, 고객 초청 트랙 이벤트 개최…“MC20 쿠페 시승”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세라티는 다음달 11일부터 이틀간 강원도 인제 스피디움에서 고객 초청 트랙 이벤트 '마스터 마세라티 코리아 2023'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마세라티의 VIP 고객들에게 특별한 주행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마세라티는 역동적 퍼포먼스를 바탕으로 드라이빙의 몰입감을 극대화하는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마세라티의 플래그십 모델인 'MC20 쿠페'와 국내 출고 예정인 '그레칼레 트로페오'를 트랙에서 주행해 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지윤 기자] 마세라티는 다음달 11일부터 이틀간 강원도 인제 스피디움에서 고객 초청 트랙 이벤트 ‘마스터 마세라티 코리아 2023’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마세라티의 VIP 고객들에게 특별한 주행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마세라티는 역동적 퍼포먼스를 바탕으로 드라이빙의 몰입감을 극대화하는 경험을 선사할 계획이다. 또 고객 로열티도 강화한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마세라티의 플래그십 모델인 ‘MC20 쿠페’와 국내 출고 예정인 ‘그레칼레 트로페오’를 트랙에서 주행해 볼 수 있다. 이달 출고를 시작한 ‘그레칼레 GT’와 ‘그레칼레 모데나’ 모델은 도로 주행도 가능하다.
jiyun@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중기, 편안한 차림에 반려견과 행복한 시간…케이티는 어디?
- “손톱 관리 뒤 갑자기 침대서 속옷 벗어”…전직 프로게이머, 네일샵서 알몸 소동
- "도와줘"→"필요없어"→"도와줘"…백종원에 다시 'SOS' 예산시장
- “싸다고 샤오미 사지 마세요?” 1만원 파격 ‘삼성폰’ 이렇게 나온다
- “이게 한국 거였어?” 안달난 일본인들 엄청나게 돈 썼다
- 김다예 “김용호, 박수홍 이용해 3억4200만원 벌어…공범도 고소할 것”
- 아스트로 문빈, 자택서 숨진 채 발견
- 하하·별, 서로 전 연인 공개 언급…"누구랑 사귀었는지 다 알아"
- “쿠팡 때문에 영화관 망하겠네” 4900원에 2만원짜리 영화 무제한 제공
- 서인영,신혼 생활 자랑…“남편 챙기느라 아침형 인간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