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올투자증권, 이선범 S&T부문 대표 선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다올투자증권이 세일즈앤트레이딩(S&T) 부문을 신설하고 부문 대표로 이선범(사진) 부사장을 신규 선임했다고 20일 밝혔다.
이후 JP모건에서 선물옵션영업본부장, 법인영업본부장을 거쳐 2020년부터 이베스트투자증권에서 트레이딩솔루션 본부장(상무)를 역임했다.
다올투자증권은 S&T 부문 신설을 통해 법인, 채권, 파생, 자기자본투자(PI) 등 트레이딩 시장에서 다양한 수익 기회를 창출한다는 복안이다.
한편 이날 인사에서는 전략투자본부장으로 김준영 상무보가 함께 선임됐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다올투자증권이 세일즈앤트레이딩(S&T) 부문을 신설하고 부문 대표로 이선범(사진) 부사장을 신규 선임했다고 20일 밝혔다.
이선범 신임 부사장은 1968년생으로 인디아나대학 경영학과를 졸업하고 시러큐스대학 경제학 대학원을 수료했다. 이후 JP모건에서 선물옵션영업본부장, 법인영업본부장을 거쳐 2020년부터 이베스트투자증권에서 트레이딩솔루션 본부장(상무)를 역임했다.
다올투자증권은 S&T 부문 신설을 통해 법인, 채권, 파생, 자기자본투자(PI) 등 트레이딩 시장에서 다양한 수익 기회를 창출한다는 복안이다. 한편 이날 인사에서는 전략투자본부장으로 김준영 상무보가 함께 선임됐다.신하연기자 summer@dt.co.kr
Copyright © 디지털타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죽기 전 코피"…이번엔 태국 동물원서 中판다 돌연사
- 신혜성, 모자쓰고 "죄송합니다"…`만취상태 남의 차 운전` 집행유예
- "XX한테 사지 말고 나한테 사라"…고교생 3명, 공부방 차려 마약 유통
- `강남 SNS 투신 생중계` 10대 성착취 의혹 `신대방팸`, 경찰 내사
- 골반까지 내려간 바지…`부산 돌려차기` 女속옷 DNA 검사한다
- 韓 "여야의정 제안 뒤집고 가상자산 뜬금 과세… 민주당 관성적 반대냐"
- [트럼프 2기 시동] 트럼프, 김정은과 협상할까… "트럼프 일방적 양보 안 할 것"
- 내년 세계성장률 3.2→3.0%… `트럼피즘` 美 0.4%p 상승
- `범현대 3세` 정기선 수석부회장, HD현대 방향성 주도한다
- "AI전환과 글로벌경쟁 가속… 힘 합쳐 도약 이뤄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