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팬카페 ‘영웅시대’ 19만명 돌파…막강 화력 자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임영웅 공식 팬카페 '영웅시대'가 회원 수 19만 명을 돌파했다.
영웅시대는 지난 4월 19일 기준, 회원 수가 19만 명을 넘어섰다.
이는 회원 수 18만 명을 달성했던 지난해 8월 이후 약 8개월 만이다.
꾸준히 증가하는 회원 수에서 알 수 있듯 영웅시대는 팬덤 랭킹에서도 압도적인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장예솔 기자]
가수 임영웅 공식 팬카페 '영웅시대'가 회원 수 19만 명을 돌파했다.
영웅시대는 지난 4월 19일 기준, 회원 수가 19만 명을 넘어섰다. 이는 회원 수 18만 명을 달성했던 지난해 8월 이후 약 8개월 만이다.
꾸준히 증가하는 회원 수에서 알 수 있듯 영웅시대는 팬덤 랭킹에서도 압도적인 1위를 차지하고 있다. 경쟁자라 할 수 있는 트로트 가수, 아이돌 그룹, 스타 배우들을 모두 물리치고 얻은 성과다.
임영웅은 지난 2020년 방송된 TV조선 '미스터트롯' 출연으로 스타덤에 오르며 막강한 팬덤을 쌓았다. 그는 자신의 생일을 맞아 사랑의 열매에 2억을, 대형 산불로 어려움을 겪는 이재민을 위해 1억을 기부하는 등 사랑에 보답했다.
영웅시대 역시 임영웅에 대한 전폭적인 지지 뿐 아니라 취약계층에 꾸준히 기부하며 선한 영향력에 동참했다.
지난 2017년 5월 개설된 이후 새로운 팬덤 문화를 형성하고 있는 영웅시대와 임영웅의 행보에 관심이 고조된다.
한편, 임영웅은 지난 8일 서울 마포구 월드컵경기장에서 열린 '2023 K리그1' FC서울과 대구 FC 경기에서 시축자 겸 하프타임 공연자로 참석했다. 경기에는 총 4만 5,007명의 관객이 입장했다.
축구팬으로 유명한 임영웅은 직접 시축을 제안, 출연료는 물론 거마비까지 일절 받지 않았다고 밝혀져 훈훈함을 자아냈다.
(사진=임영웅 공식 팬카페 '영웅시대')
뉴스엔 장예솔 imyesol@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서세원 사망설 보도 충격, 캄보디아서 링거 맞다 심정지
- “내가 1조가 어디 있어” 유재석, 재산 1조설→명언 해명(유퀴즈)[결정적장면]
- 오윤아 “발달장애 子, 취객에 봉변‥이정현 의사 남편은 은인”(옥문아)[어제TV]
- 이다해♥세븐, 5월 결혼 앞두고 과감 스킨십…눈에서 꿀 뚝뚝
- 이제훈, 묻지도 않았는데 연애 얘기 “전여친 탓 쭈그리 생활‥잘 지내지?”(유퀴즈)
- 슬리피, 결혼 1년만 8살 연하 아내와 혼인신고 “돌이킬 수 없다”
- “문빈 사망, 겨우 25세인데”…뉴욕포스트→BBC 외신도 긴급 타전
- 정대세 “승무원 출신 아내와 결혼까지 6개월, 10년 지나도 뜨거워” (돌싱포맨)[어제TV]
- “전세선+전세기 띄우는 가수” 송가인, 이번엔 크루즈 선상 팬미팅이다
- 광희 “유이랑 잘 될 뻔했는데 ‘무도’ 형들이 망쳤다” 깜짝 발언(하하버스)[결정적장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