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양, ♥민효린 러브스토리 최초 공개→사랑꾼 프레임 고충 고백(유퀴즈)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태양이 아내 배우 민효린의 근황을 전했다.
영상 속 태양은 빅뱅 동료이자 동갑내기 찐친 지드래곤과의 어린시절 에피소드와 민효린에 대해 이야기했다.
이어 민효린의 근황에 대해 "사랑꾼 프레임이 씌어지면서 와이프가 은연중에 '사랑꾼이 더 잘해야 되지 않겠냐' (말했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태양은 민효린과의 러브스토리와 프러포즈 스토리 최초 공개를 예고하며 기대감을 자아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남서영기자] 가수 태양이 아내 배우 민효린의 근황을 전했다.
20일 tvN ‘유 퀴즈 온 더 블럭’은 ‘영배씨, 너무 보고싶어쒀요~’ 데뷔 전 GD와의 추억부터 최초공개되는 러브스토리까지!’라는 제목의 예고편을 공개됐다.
영상 속 태양은 빅뱅 동료이자 동갑내기 찐친 지드래곤과의 어린시절 에피소드와 민효린에 대해 이야기했다.
먼저 태양은 ‘10대 일 때 영배(태양)와 지용이(지드래곤)는 어땠나요’라는 질문에 “식사 시키라고 하면 전화해서 식사 시키고”라며 연습실 식사 주문 담당이었다 밝혔다. 두 사람이 가장 많이 시켰던 메뉴는 “불백(불고기백반)”.
이어 민효린의 근황에 대해 “사랑꾼 프레임이 씌어지면서 와이프가 은연중에 ‘사랑꾼이 더 잘해야 되지 않겠냐’ (말했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특히 태양은 민효린과의 러브스토리와 프러포즈 스토리 최초 공개를 예고하며 기대감을 자아냈다.
namsy@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반신 마비된 전 UFC 파이터 김동현, 현재 근황은.. ‘충격’
- 티아라 출신 류화영, 감탄 자아내는 콜라병 몸매.. 누가 찍어줬나
- ‘괴사성급성췌장염 투병’ 송필근, -30kg 감량에 수척해진 근황..“통원치료 중이다”
- CEO 송은이 기습에 직원들 경기 일으켜.. “근무 태도가 엉망이야” 폭발
- 지드래곤, ‘조카바보’ 팔불출 삼촌..동네방네 깜찍 조카 자랑
- 윤혜진, 父배우 윤일봉에 ‘선물 폭탄’..사위 엄태웅, 장인어른에 “아버지” 애교(왓씨티비)
- 신기루, 5년째 따라다니는 ‘결혼 루머’에 “가정 있는 여자다”(정주리)
- 故 문빈, 갑작스러운 비보에 아이유·르세라핌 추모 동참
- “○○이라 수치스럽다” JMS 2인자가 PD에게 부탁한 것은? (‘시선집중’)
- 아이브 막내 이서 “리즈 언니 안 씻고 자” 샤워 양보하다 잠드는 배려왕이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