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진웅, 폭설→강풍→비에 '해탈'…'텐트 밖은 유럽'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tvN '텐트 밖은 유럽 - 스페인 편'에서 프리힐리아나를 방문하는 조진웅, 최원영, 박명훈, 권율 4인방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스페인 남부에 위치한 프리힐리아나는 언덕을 따라 층층이 지어진 하얀 마을로, 스페인 남부에서도 아름답기로 유명한 곳이다.
멤버들은 이날 세계 최대 올리브 산지인 스페인 안달루시아 지방의 올리브 농장을 방문한다.
tvN '텐트 밖은 유럽 - 스페인 편' 8회는 20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시스]문예빈 인턴 기자 = tvN '텐트 밖은 유럽 - 스페인 편'에서 프리힐리아나를 방문하는 조진웅, 최원영, 박명훈, 권율 4인방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스페인 남부에 위치한 프리힐리아나는 언덕을 따라 층층이 지어진 하얀 마을로, 스페인 남부에서도 아름답기로 유명한 곳이다. 배우 4인방은 지중해의 지평선과 아름다운 마을 곳곳에 매료된 모습을 보인다. 이어 멤버들은 프리힐리아나의 전망이 한눈에 보이는 식당에서 점심 식사를 한다.
그런가 하면 다음 목적지로 가는 도중 권율이 갑자기 눈물을 터트렸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사연의 전말은 본방송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또 8회 방송에서는 그라나다에서 캠핑 8일 차를 맞이한 멤버들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아침부터 비가 쏟아지자 조진웅과 권율은 해탈의 경지에 오른 모습을 보인다.
멤버들은 이날 세계 최대 올리브 산지인 스페인 안달루시아 지방의 올리브 농장을 방문한다. 약 1만 그루의 올리브 나무를 보유한 농장을 방문한 멤버들은 눈앞에서 갓 짜낸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유를 만나기 위해 '체험 삶의 현장' 프로그램에 버금가는 활약을 선보일 전망이다. 특히 올리브유 추출 과정에서 '인간 믹서기'로 변신한 박명훈의 모습이 기대를 모은다.
tvN '텐트 밖은 유럽 - 스페인 편' 8회는 20일 오후 8시 40분 방송된다.
☞공감언론 뉴시스 myb@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옥경이 치매 멈춰"…태진아, 5년 간병 끝 희소식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女BJ에 8억 뜯긴 김준수 "5년간 협박 당했다"
- 곽튜브, 이나은 논란 마음고생 심했나 "핼쑥해져"
- "새로 산 옷이라"…마약 옷에 젹셔 비행기 타려던 20살
- '선거법 위반' 혐의 이재명, 1심서 의원직 박탈형
- "승차감 별로"…안정환 부인, 지드래곤 탄 트럭 솔직 리뷰
- 허윤정 "전 남편, 수백억 날려 이혼…도박때문에 억대 빚 생겼다"
- 반지하서 숨진 채 발견된 할머니…혈흔이 가리킨 범인은
- 탁재훈 저격한 고영욱, "내 마음" 신정환에 애정 듬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