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1회 경북도민체전’, 봉화군 농구 일반부 우승…‘스타트 UP’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오는 21일부터 경북 울진군 일원서 펼쳐지는 '제61회 경북도민체육대회' 사전경기 종목에서 봉화군이 농구 일반부 우승을 거머쥐며 도민체육대회 개최에 앞서 기분 좋은 출발을 알렸다.
20일 봉화군에 따르면 지난 14일 골프 경기를 시작으로 진행된 '제61회 경북도민체육대회' 사전경기에서 봉화군은 골프, 궁도, 농구, 축구, 테니스 총 5개 종목 95명의 선수단이 참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일 봉화군에 따르면 지난 14일 골프 경기를 시작으로 진행된 ‘제61회 경북도민체육대회’ 사전경기에서 봉화군은 골프, 궁도, 농구, 축구, 테니스 총 5개 종목 95명의 선수단이 참가했다.
특히 농구 남자일반부는 의성군, 칠곡군을 차례로 꺾고 지난 17일 울진 흥부생활체육공원에서 열린 고령군과의 결승전에서 팽팽한 접전 끝에 40대33으로 우승을 차지하며 저력을 과시했다.
또 축구 남자일반부는 이번 대회 우승팀인 칠곡군과의 준결승전에서 1:2로 아쉽게 마감해 종별 3위를 거두는 등 봉화군체육의 위상을 유감없이 보여줬다.
박현국 봉화군수는 “인구 3만의 체육 불모지에도 불구하고 우승을 일궈내는 등 봉화군의 위상을 높여준 봉화군 선수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이번 도민체육대회에 남은 종목들도 좋은 성적을 올릴 수 있도록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말했다.
앞서 박현국 군수와 김상희 군의장, 박종화 봉화군체육회장 등은 지난 15일 사전경기로 치러진 농구, 축구, 테니스, 골프, 궁도 경기장을 차례로 방문해 선수단을 격려했다.
스포츠동아(봉화)|정휘영 기자 localdk@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모모랜드 주이 맞아? 파격 침대 셀카+뇌쇄 눈빛 [DA★]
- 김대호, 아나운서 맞아요? 기안84 보이는 기묘함 (나혼산)
- ‘어탈모’ 괴소문→칼춤 추려던 안정환 당황, “시스템 충격” (뭉찬2)
- 아스트로 문빈, 사망 비보에…차은우 美서 급히 귀국[종합]
- ‘맛있는 녀석들’ 유민상 “기존 멤버 중 홀로 남아…계속해 행복”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