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녀석' 데프콘, 섭외 연락에 "내 프로그램"→이수지=여장부…합류 비하인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맛있는 녀석들의 새 멤버임 데프콘과 이수지, 김해준의 합류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새 맴버 데프콘, 이수지, 김해준이 20일 오후 상암 스탠포드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된 '맛있는 녀석들'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합류 소감을 밝혔다.
8주년을 맞은 '맛있는 녀석들'은 기존 멤버인 문세윤, 김민경, 홍윤화가 하차한 후 유일하게 남은 유민상에 데프콘, 이수지, 김해준이 합류해 재정비를 마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유은비 기자] 맛있는 녀석들의 새 멤버임 데프콘과 이수지, 김해준의 합류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새 맴버 데프콘, 이수지, 김해준이 20일 오후 상암 스탠포드 호텔 그랜드볼룸에서 진행된 '맛있는 녀석들' 제작발표회에 참석해 합류 소감을 밝혔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데프콘, 유민상, 이수지, 김해준, 이지혜 PD, 홍유나 PD가 참석했다.
8주년을 맞은 '맛있는 녀석들'은 기존 멤버인 문세윤, 김민경, 홍윤화가 하차한 후 유일하게 남은 유민상에 데프콘, 이수지, 김해준이 합류해 재정비를 마쳤다.
데프콘은 "먹는 걸 좋아하고 '맛있는 녀석들' 프로그램과 멤버들에 대한 호감도 높았다. 처음 연락이 왔을 때 '올 게 왔구나. 내 프로그램이다' 생각했다. 개인적으로 너무 기쁘고 좋았다"라고 합류 소감을 밝혔다.
이어 이수지는 "좋아하는 선배들이 오랫동안 해오신 프로그램이라 부담감 때문에 고사했다. 근데 게스트로 나가고 재밌게 먹고 놀다 와서 이렇게 매주 먹으면 너무 재밌겠다는 생각에 합류하게 됐다. 까부니까 좋더라"고 했다.
김해준은 "좋아하는 프로그램에 나가는 게 부담스럽기도 했는데 새로운 도전이 재밌을 것 같고 먹는 걸 좋아해서 하게 됐다. 멤버들과 제작진이 잘해줘서 너무 재밌게 잘하고 있다"라고 합류 계기를 밝혔다.
이지혜 PD는 "데프콘은 공감 능력도 좋고, 음식도 좋아하니까 음식에도 공감을 잘할 것 같고 먹을 때 가장 행복한 사람이라 캐스팅했다. 이수지는 다재다능하고 상황 캐치 능력이 엄청나다. 유민상과 데프콘에게 기 눌리지 않는 여장부가 필요해서 캐스팅하게 됐다. 김해준은 부캐 캐릭터가 다양해서 '맛녀석'에 보여줄 부캐가 기대됐다. 그리고 먹기량이 엄청나다"라며 새 멤버 캐스팅 이유를 밝혔다.
한편, '맛있는 녀석들'은 '먹어본 자가 맛을 안다'는 기획 의도로 8년 동안 시청자의 사랑을 받아온 장수 먹방 예능 프로그램이다. 재정비를 마친 '맛있는 녀석들'은 오는 21일 오후 8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