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빠원, 돼지가 바닷가에?…3인 3색 물놀이 (지구마불)
‘지구마불 세계여행’ 곽빠원이 3인 3색 물놀이를 선보인다.
유튜브 채널 ‘TEO’에서 20일 공개되는 ‘지구마불 세계여행 (이하 ‘지구마불’)’ 4라운드 PART2 영상에서는 곽빠원과 다나카, 신도시 부부의 여행기가 그려진다.
바하마에서 FLEX한 여행을 선언한 빠니보틀은 리조트 안에 있는 엄청난 크기의 대형 수족관을 방문하고, 헤엄치는 상어 사이를 지나가는 짜릿한 워터 슬라이드와 스노클링을 즐기며 찐 힐링을 맛본다. 그는 “여행이 힘들 필요는 없다. 그런데 이래도 되나 모르겠다”라며 생고생 직업병(?)을 전한다. 또 빠니보틀은 바다를 건너 바하마의 대표명소인 돼지섬을 방문한다고 알려져 기대감을 높인다.
청정구역인 에콰도르 갈라파고스 제도에 머무는 원지는 ‘원드리 헵번’에 이어 ‘원스 다윈’으로 변신해 불타는 탐험 정신을 발휘한다. 그는 자이언트 바다거북, 물개, 펠리컨, 상어 등 다양한 동물들을 만나며 대자연의 신비함에 감탄했다는 전언이다. 특히 원지는 최애 동물인 바다 이구아나를 찾아 나설 예정이라고 해 궁금증을 자극한다. 그러면서 “동물 친구들이 행복했으면 좋겠다”라며 진심 어린 소망도 전한다.
뉴질랜드 온천의 도시 로토루아에 도착한 곽튜브는 지열로 따뜻하게 데워진 자연 온천 케로신 크릭을 방문해 온천욕을 즐긴다. 그는 “하루 이틀 머물기엔 부족하다. 뉴질랜드 사람들이 매우 부럽다”라며 케로신 크릭의 자연 온천에 찐 감탄한 나머지 즉흥 온천 투어를 떠났다는 전언이다. 이와 함께 곽튜브는 뉴질랜드에 거주하는 마오리족 마을을 찾아갈 예정이라고 해 호기심을 치솟게 한다.
신도시 부부는 가이드 다나카와 함께 영화 ‘러브레터’의 배경지로 유명한 오타루를 방문한다. 세 사람은 홋카이도 오타루의 명물 아이스크림을 먹으며 하얀 눈을 맞는 이냉치냉을 선보이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그런가 하면, 신도시 부부와 다나카는 오타루를 여행하던 중 눈물 콧물 쏙 뺀다고 전해져 과연 이들에게 어떤 사연이 벌어졌는지 궁금증을 높인다.
한편 ‘지구마불 세계여행’은 매주 목요일 오후 6시 ‘TEO’ 공식 유튜브 채널에서 만날 수 있다. 이어 매주 토요일 저녁 7시 50분에 ENA에서 공개되는 방송에서는 노홍철, 주우재, 주현영 3MC와 여행 크리에이터 3인의 촬영 현장 에피소드 및 3MC와의 케미를 볼 수 있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5년 동안 괴롭혔다” 김준수, BJ협박에 직접 입열었다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종합] 박원숙, 子 사망 후 헤어진 친손녀와 재회 “아들 떠나고 후회” 눈물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새소식’ 알린 율희-최민환, 싸늘하거나 응원하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