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 입대’ 제이홉, BTS 멤버 총출동 (방탄TV)

이유민 기자 2023. 4. 20. 15:07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튜브 채널 ‘BANGTANTV’ 화면 캡처.



방탄소년단(BTS) 제이홉의 입대 현장을 공개했다.

유튜브 채널 ‘BANGTANTV’에는19일 ‘j-hope’s Entrance Ceremony with BTS - BTS’라는 제목의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멤버 제이홉의 입대 직전의 모습이 담겨있다. 그를 배웅하기 위해 방탄소년단 멤버 슈가, RM, 지민, 뷔, 정국이 함께했다.

군 복무 중인 멤버 진도 이날 참석했지만, 군인의 지위 및 복무에 관한 법률상 화면에 등장하지 못했다.

유튜브 채널 ‘BANGTANTV’ 화면 캡처.



멤버들은 “다음 입대는 누구냐” “머리가 잘 어울린다”며 장난을 치면서도 아쉬운 마음을 드러냈다. 정국은 “진형 군대 갈 땐 좀 그랬는데 홉이 형 갈 땐 좀 뭉클하다”고, RM은 “제이홉 가니까 너무 슬퍼서 술을 마셨다. 기분이 이상하다”며 눈물을 보였다.

제이홉은 “대한민국 건강한 청년으로 당연한 국민의 의무를 이행하는 거니 잘 마무리하고 돌아와서 좋은 모습으로 인사드리겠다”고 약속했다.

한편, 제이홉은 지난 18일 강원도 원주시에 있는 36사단 신병교육대에 입소했다. 제이홉은 이곳에서 기초군사훈련을 받은 뒤 육군 현역으로 자대 배치를 받고 복무할 예정이다. 전역 예정일은 2024년 10월 17일이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