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경학♥이은제 뜨겁네 “교제 첫날 동거…새벽5시 샤워도 함께” (결말동)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새벽 5시부터 함께 샤워하며 화끈한 24시간을 보내는 새로운 동거남녀 도경학·이은제가 출격한다.
21일 방송되는 채널A '결혼 말고 동거'에는 카페·도넛 사업을 하는 도경학과 쇼핑몰을 운영하는 이은제 커플이 새로운 동거남녀로 합류한다.
샤워까지 한 순간도 떨어지지 않고 일상을 공유하는, 뜨거운 커플 도경학·이은제의 24시간 밀착 동거 일상은 21일 금요일 밤 10시 50분 '결혼 말고 동거'에서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1일 방송되는 채널A ‘결혼 말고 동거’에는 카페·도넛 사업을 하는 도경학과 쇼핑몰을 운영하는 이은제 커플이 새로운 동거남녀로 합류한다.
제작진에 따르면 두 사람은 고양이 두 마리와 동거하우스에서 단란한 생활하고 있다. 새벽 5시 눈을 뜬 아침부터 함께 샤워를 하는 모습으로 ‘동거관찰단’을 후끈 달아오르게 한다고.
그런 가운데 이은제는 “저희는 사귄지 1234일 됐고, 동거한 지도 1234일 됐다”라며 사귄 날 동거를 시작했음을 밝힌다. 아이키는 “만난 날 동거를 시작한 거네요”라며 깜짝 놀란다. 이용진은 “만난 날 바로 동거를 하려면…두 분 다 밖에서 사신 거야?”라며 ‘사귀고 바로 동거’가 가능한지 의아해한다.
이은제는 “불타올랐다. 새벽 6시까지 이야기하고 데이트를 하고 다시 또 우리 집으로 왔다. 너무 자연스럽게 남자친구가 자기 짐을 하나씩 가지고 오면서 그렇게 동거를 시작했다”며 핫한 러브스토리를 전한다.
동아닷컴 홍세영 기자 projecthong@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옥순에 거절당한 영호, 속옷만 입고 大자 취침→3MC 경악(나는 솔로)[TV종합]
- 모모랜드 주이 맞아? 파격 침대 셀카+뇌쇄 눈빛 [DA★]
- ‘맛있는 녀석들’ 유민상 “기존 멤버 중 홀로 남아…계속해 행복”
- ‘시골경찰’ PD “정형돈, 목숨 위태로운 위급한 상황도…”
- 조병규→진선규·강기영·김히어라·유인수, ‘경소문2’ 출연확정 [공식]
- 오또맘, 전신 레깅스 입고 댄스…적나라한 볼륨 몸매 [DA★]
- 이효리, 바지 대신 팬티스타킹만? 독특 패딩 패션 [DA★]
- 기은세, 이민정 이혼 승소 돕는다…프로 변호사 변신 (그래, 이혼하자)
- “가슴 만져 봐도 돼요?” 구남친 발언에 구여친도 ‘어이 상실’ (구남친클럽)
- 한가인 응급실行 “새벽에 죽을 뻔…일어나지도 못해” (자유부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