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인전과자 된 오윤아는 왜 돌아왔나? 미스터리 셋(가면의 여왕)

박아름 2023. 4. 20. 14:44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면의 여왕' 김선아 오윤아 신은정 유선이 찾아야 할 진실은 무엇일까.

4월 24일 첫 방송되는 '가면의 여왕'은 화려하게 성공한 세 여자 앞에 10년 전 그녀들의 거짓말로 살인자가 된 절친이 나타나면서 가면에 감춰져 있던 진실이 드러나고, 한 남자로 인해 인생의 소용돌이를 맞게 된 친구들의 욕망이 충돌하는 미스터리 멜로 복수극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가면의 여왕' 김선아 오윤아 신은정 유선이 찾아야 할 진실은 무엇일까.

채널A 새 월화드라마 ‘가면의 여왕’(연출 강호중/극본 임도완) 측은 4월 20일 알고 보면 더욱 흥미로울 주요 사건 쟁점을 공개했다.

4월 24일 첫 방송되는 '가면의 여왕'은 화려하게 성공한 세 여자 앞에 10년 전 그녀들의 거짓말로 살인자가 된 절친이 나타나면서 가면에 감춰져 있던 진실이 드러나고, 한 남자로 인해 인생의 소용돌이를 맞게 된 친구들의 욕망이 충돌하는 미스터리 멜로 복수극이다.

극 중 도재이(김선아 분), 고유나(오윤아 분), 주유정(신은정 분), 윤해미(유선 분)는 10년 전 브라이덜 샤워 파티에서 벌어진 살인 사건으로 인해 절체절명 위기를 맞는다. 이로 인해 유나는 살인전과자가 되고, 절친했던 4인방의 우정도 산산조각나게 된다.

# 도재이 처절한 복수

10년 전 한 호텔 스위트룸에서 벌어진 살인사건으로 인해 유정의 브라이덜 파티는 핏빛으로 물들어버린다. 이 모든 지옥은 바로 ‘가면을 쓴 한 남자’로부터 시작된다. 재이는 가면을 쓴 남자로부터 강간당하고, 유나는 살인자가 된다. 또 다른 한 명은 약혼자를 잃게 되고 나머지 한 명은 마약에 중독된다. 재이는 10년 전 자신을 무참히 짓밟은 그 남자를 찾기 위해 가면을 쓰기로 결심한다. 지옥을 끝내기 위한 재이의 처절한 복수는 성공할 수 있을지 이목이 집중된다.

# 살인전과자 고유나가 10년 만에 돌아온 이유

그날 밤 벌어진 살인 사건으로 인해 재이, 유정, 해미의 인생도 송두리째 뒤바뀌어버린다. 과거 끔찍했던 기억에서 벗어나기 위해 성공만을 바라봤던 도재이는 정의의 아이콘이라 불리는 스타 변호사가 된다. 문화재단 이사장이 된 유정은 제혁(이정진 분)을 만나 완벽한 가정을 꿈꾸고, 호텔 부사장 자리를 거머쥔 해미는 단골 호스트바 선수 출신 레오(신지훈 분)와 결혼한다. 재이는 한때는 친구였던 유나 전 연인인 강후(오지호 분)를 만나 서서히 웃음을 되찾는다. 모든 것이 제자리로 돌아갈 즈음, 살인전과자 유나는 목숨보다 소중한 것을 되찾기 위해 친구들 삶의 위험한 침입자가 되기로 결심한다.

# 가면 뒤 감춰진 진실

재이는 10년 전 자신을 강간한 범인을 찾기 위해서라면 어떤 일도 마다하지 않는다. 재이는 힘없는 여성들의 성폭력 사건을 도맡으며 스타 변호사로 거듭나지만 소송 상대편의 약점을 잡기 위해 불법을 유도하고 비리 정치인의 집사 변호사를 하며 한 도시의 시장 자리를 요구한다. 정의로움과 교활함, 두 얼굴 가진 그녀가 가면을 쓴 이유는 딱 하나다. 자신의 인생을 송두리째 바꾸어 놓은 ‘가면맨’을 찾기 위해서다. 흔들리는 우정 속 재이가 쥔 복수의 칼날이 향하는 곳은 어디일지, 가면 뒤 감춰진 진실의 끝에서 ‘가면맨’의 정체를 확인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사진=채널A '가면의 여왕'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