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은지 “1위 공약, KBS 사장님 앞에서 춤추겠다”(가요광장)

황효이 기자 2023. 4. 20. 14:39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KBS 쿨FM ‘이은지의 가요광장’



KBS ‘가요광장’ 새 DJ 개그우먼 이은지와 함께 한 낮의 비타민을 충전할 사람 여기 모여라!

20일 오후 여의도 KBS 본관에서 KBS 쿨FM ‘이은지의 가요광장’ 기자간담회가 개최됐다. 행사에는 개그우먼 이은지와 최유빈 PD가 참석했다.

이날 연출을 맡은 최유빈 PD는 “청취율 1위가 목표”라고 포부를 밝혔다. 동시간대에는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와 ‘최화정의 파워타임’ 등 쟁쟁한 프로그램들이 자리를 잡고 있다. 이에 이은지는 “디스코팡팡을 타는 것처럼 엉덩이가 들썩거리고 있는 느낌이다”라며 떨리는 소감을 말했다.

곧 이은지는 1위 공약으로 “KBS 사장님을 찾아가 묵례를 하고 바로 랜덤 플레이 댄스를 무맥락으로 춤추겠다”고 약속했다.

이어 매일 점심시간을 접수하겠다며 당차게 외쳤다. “많은 분들이 ‘이은지의 가요광장이지’ 하실 정도로 한번 열심히 해보겠다. 요즘 피곤한 삶 사시는 분들이 많지 않나. 그분들을 위해 한낮의 비타민, 아르기닌, 홍삼, 유산균, 콜레스테롤, 엽산이 되겠다!”고 선언해 기대감을 더했다.

‘가요광장’은 1986년부터 시작한 장수 프로그램으로 매일 낮 12시부터 2시까지 방송된다. 홍진경, 전현무, 이소라, 이수지, 정은지, 이기광 등 다양한 연예인들이 DJ로 거쳐 갔다.

KBS 쿨FM ‘이은지의 가요광장’은 매주 월요일~일요일 정오에 찾아온다. 오는 24일(월) 첫 방송.

황효이 온라인기자 hoyful@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