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광장’ 이은지 “아이브 르세라핌 초대하고 파, 다양한 개인기가 차별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은지가 '가요광장'에 초대하고 싶은 손님으로 아이브, 르세라핌을 뽑았다.
4월 20일 오후 2시 서울 영등포구 KBS 본관 시청자광장에서는 KBS 쿨FM 라디오 '이은지의 가요광장' 기자간담회가 진행 됐다.
한편 이은지가 진행하는 KBS 쿨FM 라디오 '가요광장'은 4월 24일 낮 12시 첫 방송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글 이하나 기자/사진 표명중 기자]
이은지가 ‘가요광장’에 초대하고 싶은 손님으로 아이브, 르세라핌을 뽑았다.
4월 20일 오후 2시 서울 영등포구 KBS 본관 시청자광장에서는 KBS 쿨FM 라디오 ‘이은지의 가요광장’ 기자간담회가 진행 됐다.
그동안 다수의 방송을 통해 음악에 대한 남다른 관심을 보여준 이은지는 좋아하는 음악을 묻는 질문에 영화 음악을 꼽았다. 이은지는 “영화를 보다 보면 OST와 찰떡으로 맞아떨어져서 감동을 주는 걸 보면서 매력을 느꼈다. 영화 음악하는 분들도 모셔보고 싶다고 생각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그리고 워낙 아이돌을 좋아하기 때문에 컴백 하시면 초대석으로 모시고 싶다. 최근에 컴백한 아이브가 있고 르세라핌도 곧 컴백한다. 기다리고 있겠다”라고 전했다.
이은지는 다른 DJ들과의 차별점에 대해 자신의 개인기를 꼽았다. 이은지는 “토크나 입담도 있지만 보이는 라디오도 있기 때문에 저의 개인기나 연마하고 있는 재밌는 모습을 보여드리는 것도 ‘이은지의 가요광장’의 차별점이라고 생각한다”라며 “제가 다양한 부캐가 있고 매주 ‘코미디 빅리그’를 하면서 연기를 하기 때문에 어떤 사연이나 문자가 왔을 때 서른 두 살의 DJ 이은지로서 답해드리는 게 아니라 어떨 때는 엄마처럼, 아빠처럼, 할머니처럼 다양하게 톤을 바꿔서 청취자와 소통할 수 있는게 강점이자 차별화가 아닐까”라고 말했다.
한편 이은지가 진행하는 KBS 쿨FM 라디오 ‘가요광장’은 4월 24일 낮 12시 첫 방송된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 표명중 acep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내가 1조가 어디 있어” 유재석, 재산 1조설→명언 해명(유퀴즈)[결정적장면]
- 오윤아 “발달장애 子, 취객에 봉변‥이정현 의사 남편은 은인”(옥문아)[어제TV]
- 이다해♥세븐, 5월 결혼 앞두고 과감 스킨십…눈에서 꿀 뚝뚝
- 이제훈, 묻지도 않았는데 연애 얘기 “전여친 탓 쭈그리 생활‥잘 지내지?”(유퀴즈)
- 슬리피, 결혼 1년만 8살 연하 아내와 혼인신고 “돌이킬 수 없다”
- “문빈 사망, 겨우 25세인데”…뉴욕포스트→BBC 외신도 긴급 타전
- 정대세 “승무원 출신 아내와 결혼까지 6개월, 10년 지나도 뜨거워” (돌싱포맨)[어제TV]
- “전세선+전세기 띄우는 가수” 송가인, 이번엔 크루즈 선상 팬미팅이다
- 광희 “유이랑 잘 될 뻔했는데 ‘무도’ 형들이 망쳤다” 깜짝 발언(하하버스)[결정적장면]
- 아이린, 母에 물려받은 명품백 자랑 “30년 된 리얼 빈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