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요광장’ 이은지 “박명수가 ‘넌 KBS의 딸’이라고, 책 많이 읽으라 조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이은지가 박명수에게 들었던 조언을 공개했다.
이은지는 4월 20일 오후 2시 서울 영등포구 KBS 본관 시청자광장에서 열린 KBS 쿨FM 라디오 '이은지의 가요광장' 기자간담회에서 DJ를 맡은 소감과 각오를 전했다.
이날 이은지는 붐이 진행한 '붐붐파워', '컬투쇼', 정은지가 진행했던 '가요광장'의 팬이었다며 라디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이은지는 이기광의 후임으로 4월 24일 낮 12시부터 KBS 쿨FM 라디오 '가요광장'을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글 이하나 기자/사진 표명중 기자]
이은지가 박명수에게 들었던 조언을 공개했다.
이은지는 4월 20일 오후 2시 서울 영등포구 KBS 본관 시청자광장에서 열린 KBS 쿨FM 라디오 ‘이은지의 가요광장’ 기자간담회에서 DJ를 맡은 소감과 각오를 전했다.
이날 이은지는 붐이 진행한 ‘붐붐파워’, ‘컬투쇼’, 정은지가 진행했던 ‘가요광장’의 팬이었다며 라디오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DJ를 맡은 후 주변에 조언을 얻은 것이 있냐는 질문에 이은지는 “DJ 제안을 받고 웹 예능에서 명수 선배님을 만났다. 자기 일처럼 기뻐하시더라. ‘KBS가 선택한 여자야’, ‘너는 이제 KBS의 딸이야’라고 하셨다. 너무 좋아해 주셔서 감사했다”라고 말했다.
이어 “어떻게 하면 잘 할 수 있을까 조언을 구했더니 책과 신문을 많이 읽으라고 하셨다. 쉬는 시간에 선배님은 책을 읽으시나 봤더니 편하게 주무시면서 쉬시더라”며 “박명수 선배님 라디오 고정게스트 가비 씨도 수요일 마다 만나겠다고 좋아해주셨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이은지는 이기광의 후임으로 4월 24일 낮 12시부터 KBS 쿨FM 라디오 ‘가요광장’을 진행한다.
뉴스엔 이하나 bliss21@ / 표명중 acepyo@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내가 1조가 어디 있어” 유재석, 재산 1조설→명언 해명(유퀴즈)[결정적장면]
- 오윤아 “발달장애 子, 취객에 봉변‥이정현 의사 남편은 은인”(옥문아)[어제TV]
- 이다해♥세븐, 5월 결혼 앞두고 과감 스킨십…눈에서 꿀 뚝뚝
- 이제훈, 묻지도 않았는데 연애 얘기 “전여친 탓 쭈그리 생활‥잘 지내지?”(유퀴즈)
- 슬리피, 결혼 1년만 8살 연하 아내와 혼인신고 “돌이킬 수 없다”
- “문빈 사망, 겨우 25세인데”…뉴욕포스트→BBC 외신도 긴급 타전
- 정대세 “승무원 출신 아내와 결혼까지 6개월, 10년 지나도 뜨거워” (돌싱포맨)[어제TV]
- “전세선+전세기 띄우는 가수” 송가인, 이번엔 크루즈 선상 팬미팅이다
- 광희 “유이랑 잘 될 뻔했는데 ‘무도’ 형들이 망쳤다” 깜짝 발언(하하버스)[결정적장면]
- 아이린, 母에 물려받은 명품백 자랑 “30년 된 리얼 빈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