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미로즈 인효리, 일상+대학생활 담은 첫 브이로그 공개

안하나 MK스포츠 기자(mkculture2@mkcult 2023. 4. 20. 14:32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걸그룹 미미로즈(mimiirose) 인효리가 첫 브이로그 도전에 나섰다. 사진=예스아이엠엔터테인먼트

걸그룹 미미로즈(mimiirose) 인효리가 첫 브이로그 도전에 나섰다.

인효리는 지난 19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브이로그 영상을 공개, 대학교 생활을 처음으로 팬들과 공유했다.

영상 속 인효리는 캐주얼한 스타일링과 함께 내추럴하면서 청초한 비주얼을 뽐내는가 하면, 강의는 물론 공강 시간까지 십분 활용하는 열정 가득한 대학생의 모습을 보여줬다.

특히 이번 영상에서 인효리는 미디 수업을 통해 만든 작곡 작업물을 최초 공개, 남다른 재능을 뽐냈다.

평소 달콤한 보컬로 팬들 사이에서 ‘고막 여친’으로 알려진 인효리는 미디 수업에서 천재적인 멜로디를 완성, “타고난 게 너무 좋다. 그냥 작곡해야겠다”라는 교수의 극찬과 함께 보컬 외 다재다능함을 입증했다.

그런가 하면, 이번 브이로그 속에는 인효리와 최연재의 ‘찐친 케미’도 담겨 있어 소소한 재미 또한 안겼다.

또한 “연재와 같은 학년, 같은 과 동기다”라고 밝힌 인효리는 최연재와 캠퍼스에서 만나 벚꽃만큼이나 예쁜 미모를 자랑했고, 끊이지 않는 티키타카로 동반 브이로그를 보고 싶은 팬들을 위한 선물을 완성했다.

이외에도 인효리는 수업이 끝난 후 “아직 스케줄이 있어 회사로 가야 한다. 이유는 아직 말을 못 한다”라며 팬들의 궁금증을 유발하는 동시에 추측에 열을 올리게 만들었고, 미미로즈 완전체 활동에 기대를 불러 모았다.

윤지아, 최연재, 한예원, 서윤주에 이어 마지막 인효리까지 5색 브이로그가 모두 공개된 가운데, 미미로즈가 다음에는 또 어떤 콘텐츠로 글로벌 팬들과 소통에 나설지 이목이 집중된다.

[안하나 MBN스타 기자]

< Copyright ⓒ MBN(www.mbn.co.kr)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MBN. 무단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