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있는 녀석들’ 진행 EXID 혜린 “故 문빈, 깊이 애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맛있는 녀석들'이 제작발표회에 앞서 전날 세상을 떠난 그룹 아스트로 멤버 고(故) 문빈을 추모했다.
IHQ 예능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이하 '맛녀석')이 20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제작발표회를 진행한 가운데, 이날 MC를 맡은 그룹 EXID의 멤버 혜린이 포토타임에 앞서 "이날 오전 문빈 씨의 비보를 접했다. 고인에게 깊이 애도를 표한다. 문빈 씨의 열정과 아름다운 무대를 즐겨봤다"라며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빈다"라고 애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IHQ 예능프로그램 ‘맛있는 녀석들’(이하 ‘맛녀석’)이 20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에서 제작발표회를 진행한 가운데, 이날 MC를 맡은 그룹 EXID의 멤버 혜린이 포토타임에 앞서 “이날 오전 문빈 씨의 비보를 접했다. 고인에게 깊이 애도를 표한다. 문빈 씨의 열정과 아름다운 무대를 즐겨봤다”라며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빈다”라고 애도했다.
이어 “금일 예정된 행사여서 변동 없이 진행하게 된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문빈은 19일 오후 8시 10분께 서울 강남구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향년 25세.
아스트로 소속사 판타지오는 이날 새벽 긴급 보도자료를 내고 “4월 19일 아스트로 멤버 문빈이 갑작스럽게 우리의 곁을 떠나 하늘의 별이 됐다”며 “사랑하는 아들과 형제를 떠나보낸 유가족들의 슬픔과는 비교할 수 없지만 오랜 시간 함께 해온 아스트로 멤버들과 저희 판타지오 동료 아티스트 및 임직원 모두 너무나도 큰 슬픔과 충격 속에 고인을 마음 깊이 애도하고 있다”고 밝혔다.
‘맛있는 녀석들’은 이번 시즌 기존 멤버 유민상 외 데프콘, 이수지, 김해준이 새롭게 영입됐다.
[진향희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