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디오 ‘파워 J’답게 리더쉽 발휘 (수수행)
이유민 기자 2023. 4. 20. 14:25
‘수학 없는 수학여행’(이하 ‘수수행’)에서 멤버들이 첫 삿포로 자유여행을 떠난다.
20일 방송되는 SBS ‘수수행’에서는 그동안 제작진이 준비한 코스에 따라 움직였던 멤버들이 최초로 자유여행을 즐길 것으로 예고돼 기대감을 모은다.
멤버들은 첫 자유시간을 앞두고 들뜬 마음을 감추지 못하며, 각양각색 여행 계획을 선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연예계 소문난 LP 수집가인 크러쉬는 빈티지 LP 가게에 격한 반응을 보였고, 지코는 MZ세대의 유행 필수 아이템인 일본식 스티커 사진 촬영을, 여행 내내 굶주렸던 최정훈은 오로지 맛집에만 관심을 보이며 서로 다른 동상이몽 여행을 예고해 폭소케 했다.
이에 디오는 ‘행동대장’으로 변신, 멤버들의 의견을 막힘없이 수용하며 곧바로 지도 검색을 하는 등 계획형인 ‘파워 J’ 기질을 뽐냈다. 여행 내내, 디오가 리더십을 발휘하고 지코가 일본어 통역을 담당하며 멤버들의 자유여행 로망을 실현해 줬다.
한편, 멤버들은 삿포로에서 MZ세대가 많이 찾는다는 볼링장과 오락실을 방문해 그 어느 때보다 승부욕을 불태우며 점수 내기를 하는 등 짧은 자유여행을 제대로 즐겼다.
고삐 풀린 멤버들의 첫 삿포로 자유여행은 20일 오후 9시 방송되는 ‘수학 없는 수학여행’에서 공개된다.
이유민 온라인기자 dldbals5252@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최현욱, 키덜트 소품 자랑하다 ‘전라노출’···빛삭했으나 확산
- “5년 동안 괴롭혔다” 김준수, BJ협박에 직접 입열었다
- ‘음주 튀바로티’ 김호중, 징역살이 억울했나···즉각 ‘빛항소’
- ‘마약투약·운반 의혹’ 김나정, 경찰에 고발당했다
- ‘송재림 사생활’ 유포한 일본인 사생팬에 비판세례···계정삭제하고 잠적
- [스경X이슈] “잔인하게 폭행” VS “허위 고소” 김병만, 전처와의 폭행 논란…이혼 후 재발한
- 한지민♥최정훈, 단풍 데이트 ‘딱’ 걸렸네…이제 대놓고 럽스타?
- [종합] 박원숙, 子 사망 후 헤어진 친손녀와 재회 “아들 떠나고 후회” 눈물
- [스경X이슈] 김광수가 되살린 불씨, 티아라·언니 효영에도 붙었다
- ‘새소식’ 알린 율희-최민환, 싸늘하거나 응원하거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