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동하며 친구와 채팅을…캐시워크 '메신저' 기능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넛지헬스케어의 건강관리 앱 캐시워크가 '메신저' 기능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사용자 간 네트워크 강화로 건강관리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서다.
또 친구의 걸음 수와 랭킹을 확인한 후 캐시워크 앱 내에서 채팅을 통한 응원 메시지나 인증샷으로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다.
나승균 넛지헬스케어 대표는 "추후 채팅방 개설 서비스 등으로 사용자들에게 다양한 동기부여 형태를 제안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넛지헬스케어의 건강관리 앱 캐시워크가 '메신저' 기능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사용자 간 네트워크 강화로 건강관리 동기를 부여하기 위해서다.
해당 기능은 기존 친구랭킹 서비스를 고도화한 기능으로, 친구와 걸음 수를 비교하고 응원의 메시지를 보낼 수 있는 채팅 서비스다.
메신저에서는 함께 걷는 사용자를 친구로 추가하고 첫 1회에 한해 서로 30캐시를 선물로 주고받을 수 있다.
또 친구의 걸음 수와 랭킹을 확인한 후 캐시워크 앱 내에서 채팅을 통한 응원 메시지나 인증샷으로 자유롭게 소통할 수 있다. 격려와 응원을 표현하는 다양한 이모티콘도 제공된다.
나승균 넛지헬스케어 대표는 "추후 채팅방 개설 서비스 등으로 사용자들에게 다양한 동기부여 형태를 제안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강우진 기자 kwj1222@sportschosun.com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