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D현대1%나눔재단, 울산 취약계층 집수리 봉사활동 기금 후원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HD현대1%나눔재단은 울산 동구자원봉사센터에 '사랑의 보금자리' 집수리 봉사활동 기금으로 800만원을 전달했다고 20일 밝혔다.
기금은 HD현대1%나눔재단의 해피서포터즈 사업으로 마련됐다.
HD현대중공업의 숙련 기술인 봉사 모임인 HD현중기능장회가 동구지역 취약계층의 주거환경을 개선하는 데 사용할 예정이다.
일부 회원은 도배전문봉사자 양성 과정에 참여하고 건축도장기능사 자격을 취득하는 등 전문적인 집수리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김은희 기자] HD현대1%나눔재단은 울산 동구자원봉사센터에 ‘사랑의 보금자리’ 집수리 봉사활동 기금으로 800만원을 전달했다고 20일 밝혔다.
기금은 HD현대1%나눔재단의 해피서포터즈 사업으로 마련됐다. HD현대중공업의 숙련 기술인 봉사 모임인 HD현중기능장회가 동구지역 취약계층의 주거환경을 개선하는 데 사용할 예정이다.
HD현중기능장회는 2000년부터 올해까지 23년간 보일러 및 전기 시설물 점검·수리, 벽지 및 장판 교체, 페인트칠 등 총 230가구의 노후 주택을 수리했으며 수리 이후에도 다른 불편함이 없는지 꾸준히 살피고 있다.
일부 회원은 도배전문봉사자 양성 과정에 참여하고 건축도장기능사 자격을 취득하는 등 전문적인 집수리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ehkim@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중기, 편안한 차림에 반려견과 행복한 시간…케이티는 어디?
- “손톱 관리 뒤 갑자기 침대서 속옷 벗어”…전직 프로게이머, 네일샵서 알몸 소동
- "도와줘"→"필요없어"→"도와줘"…백종원에 다시 'SOS' 예산시장
- “싸다고 샤오미 사지 마세요?” 1만원 파격 ‘삼성폰’ 이렇게 나온다
- “이게 한국 거였어?” 안달난 일본인들 엄청나게 돈 썼다
- 김다예 “김용호, 박수홍 이용해 3억4200만원 벌어…공범도 고소할 것”
- 아스트로 문빈 사망…여동생 문수아 걸그룹 ‘빌리’ “스케줄 취소”
- 하하·별, 서로 전 연인 공개 언급…"누구랑 사귀었는지 다 알아"
- “쿠팡 때문에 영화관 망하겠네” 4900원에 2만원짜리 영화 무제한 제공
- 서인영,신혼 생활 자랑…“남편 챙기느라 아침형 인간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