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수원, 올해 상반기 신입사원 200명 채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수력원자력은 올해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을 시작한다고 20일 밝혔다.
총 채용 규모는 200명이다.
한수원은 내달 3일부터 19일까지 한수원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서를 접수한다.
한수원은 올해 신입사원을 총 440명 채용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한국수력원자력은 올해 상반기 신입사원 채용을 시작한다고 20일 밝혔다. 총 채용 규모는 200명이다. 부문별로는 일반모집은 165명, 취업취약 계층을 대상으로 한 별도모집은 35명(장애인 20명, 취업지원대상자 15명)을 각각 채용한다.
한수원은 내달 3일부터 19일까지 한수원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서를 접수한다. 학력과 나이에 관계없이 지원할 수 있다.
한수원은 올해 신입사원을 총 440명 채용할 계획이다. 대부분의 공공기관 채용 규모가 줄어드는 가운데 지난해와 같은 수준 채용을 유지한다. 우수 인재를 육성하고 일자리 창출로 청년실업 해소 등 정부 정책에 부응하기 위해서다.
황주호 한수원 사장은 “한수원은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에서 주목받는 에너지 회사”라면서 “미래 에너지 산업을 이끌 인재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변상근기자 sgbyun@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WIS 2023] 인공지능·모빌리티·확장현실…혁신이 춤춘다
- 韓美 '첨단기술 동맹' 강화…尹 국빈방문, 이재용·최태원도 지원사격
- 반도체 설계 지원법 2년째 표류…팹리스 업계 "정부 지원 절실"
- [단독]자녀 핸드폰에 애플페이 등록 차단...정부, 타인명의 등록 금지 시행
- [주말 나들이]가정의 달, 가족과 함께 떠나는 여행지 '부산 해운대'
- 유통업계, 친환경 경영 속도...지속가능 경쟁력 높이기 사활
- CJ대한통운, 물류센터 최초 5G 특화망 구축…“속도 1000배 향상”
- 공공연구기관 종사자 "정부 과학기술 정책 실효성 없어...연구자 맞춤 정책 필요"
- [WIS 2023]홀로그램 키오스크·투명 LED…반짝반짝 빛나는 '아이디어'
- 빨라지는 전통금융과 핀테크 초융합...27일 콘퍼런스서 대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