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항공우주박물관, 개관 9주년 이벤트 진행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사장 양영철, JDC)가 운영하는 제주항공우주박물관(관장 강영수)이 지구의 날과 개관 9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20일 JDC에 따르면 항공우주박물관은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JAM이 Green 생일파티' 이벤트를 개최한다.
또 지구의 날을 맞이해 박물관 내 에코 부스도 운영된다.
강영수 관장은 "체험행사를 기획해 박물관에서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기사내용 요약
오는 22~24일 ‘JAM이 Green 생일파티’ 등
[제주=뉴시스] 이정민 기자 =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사장 양영철, JDC)가 운영하는 제주항공우주박물관(관장 강영수)이 지구의 날과 개관 9주년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20일 JDC에 따르면 항공우주박물관은 오는 22일부터 24일까지 ‘JAM이 Green 생일파티’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 기간 도내 거주 9세 이하 어린이(증빙서류 제시)는 무료로 입장할 수 있고 4월 한 달간 모든 입장객에게는 네이버 예약 2000원 할인도 이뤄진다.
또 지구의 날을 맞이해 박물관 내 에코 부스도 운영된다. 투명 페트병과 1회용 플라스틱컵을 에코 부스에 반납하는 어린이 관람객을 대상으로 ‘내가 Green 종이봉투 화분’ 체험 등이 시행된다.
박물관과 한화시스템 협업한 ‘작은 별 프로젝트’ 프로그램, 유아 및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위성연구원과 함께 하는 ‘아리랑 위성’, 태양계 모빌’ 만들기 체험도 있다. 박물관 SNS를 통해 틀린 그림 찾기 이벤트를 진행,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모바일 쿠폰 증정 행사도 이어진다.
강영수 관장은 “체험행사를 기획해 박물관에서 좋은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73jmlee@newsis.com
Copyright © 뉴시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옥경이 치매 멈춰"…태진아, 5년 간병 끝 희소식
- "성매매 중독 남편, 불륜 들키자 칼부림 협박…생활비도 끊어"
- '8번 이혼' 유퉁 "13세 딸 살해·성폭행 협박에 혀 굳어"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제왕절개 출산 후 고열로 응급실行"
- 김정민 "月 보험료만 600만원…형편 빠듯"
- 홍진호, 기흉수술 후 아빠 됐다…"콩콩이도 잘 나와"
- 곽튜브, 이나은 논란 마음고생 심했나 "핼쑥해져"
- "새로 산 옷이라"…마약 옷에 젹셔 비행기 타려던 20살
- '사혼' 박영규, 54세 나이차 딸 최초 공개…꿀 뚝뚝
- '양육권 소송' 율희, '업소 폭로' 최민환 흔적 지웠다…영상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