故 문빈, 갑작스러운 비보에 아이유·르세라핌 추모 동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걸그룹룹 르세라핌과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故 문빈 애도에 동참한다.
20일 JTBC는 "이날 진행 예정이었던 '아는 형님' 르세라핌 출근길 촬영이 취소됐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르세라핌의 출근길 촬영이 마련됐지만 가요계 동료인 아스트로 문빈이 19일 갑작스럽게 사망함에 따라 촬영을 취소했다.
'드림' 측은 이날 "아스트로 문빈 님의 비보에 안타까움을 전하며 진심으로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빈다"고 애도의 뜻을 전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르세라핌, ‘아는 형님’ 출근길 촬영 취소
아이유, ‘드림’ 홍보 인터뷰 엠바고 요청
[스포츠서울 | 김현덕기자] 걸그룹룹 르세라핌과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故 문빈 애도에 동참한다.
20일 JTBC는 “이날 진행 예정이었던 ‘아는 형님’ 르세라핌 출근길 촬영이 취소됐다”고 밝혔다.
다음 달 1일 첫 정규 앨범 발매를 앞두고 있는 르세라핌은 JTBC ‘아는 형님’을 통해 데뷔 후 첫 완전체 예능 출연을 예고한 바 있다. 이에 따라 르세라핌의 출근길 촬영이 마련됐지만 가요계 동료인 아스트로 문빈이 19일 갑작스럽게 사망함에 따라 촬영을 취소했다.
다만 ‘아는 형님’ 녹화는 정상적으로 진행된다.
이병헌 감독의 영화 ‘드림’에 출연한 배우 아이유도 ‘드림’ 홍보 인터뷰를 앞두고 엠바고를 요청했다.
아이유는 이날 ‘드림’ 관련 매체 인터뷰를 진행할 예정이었다. 하지만 세상을 떠난 문빈을 애도하고자 인터뷰 송고일을 24일 이후로 변경했다.
엠바고는 일정 시간까지 보도 중지를 요청하는 것을 의미한다.
‘드림’ 측은 이날 “아스트로 문빈 님의 비보에 안타까움을 전하며 진심으로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빈다”고 애도의 뜻을 전했다.
한편 아스트로 문빈은 19일 오후 8시 10분께 서울 강남구 자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문빈의 소속사 판타지오 측은 20일 “문빈이 갑작스럽게 우리의 곁을 떠나 하늘의 별이 됐다”라며 “오랜 시간 함께 해온 아스트로 멤버들과 저희 판타지오 동료 아티스트 및 임직원 모두 너무나도 큰 슬픔과 충격 속에 고인을 마음 깊이 애도하고 있다”고 전했다.
고인의 빈소는 서울아산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다. 발인은 22일이다.
khd9987@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하반신 마비된 전 UFC 파이터 김동현, 현재 근황은.. ‘충격’
- ‘괴사성급성췌장염 투병’ 송필근, -30kg 감량에 수척해진 근황..“통원치료 중이다”
- 지드래곤, ‘조카바보’ 팔불출 삼촌..동네방네 깜찍 조카 자랑
- CEO 송은이 기습에 직원들 경기 일으켜.. “근무 태도가 엉망이야” 폭발
- 故문빈 비보에 차은우 귀국·동생 문수아 ‘스케줄 전면 취소’[종합]
- 티아라 출신 류화영, 감탄 자아내는 콜라병 몸매.. 누가 찍어줬나
- 아이브 막내 이서 “리즈 언니 안 씻고 자” 샤워 양보하다 잠드는 배려왕이네
- 윤혜진, 父배우 윤일봉에 ‘선물 폭탄’..사위 엄태웅, 장인어른에 “아버지” 애교(왓씨티비)
- 임영웅이 쏘아 올린 ‘큰 공’...영웅시대, 이번에는 ‘대팍’ 찾는다
- “○○이라 수치스럽다” JMS 2인자가 PD에게 부탁한 것은? (‘시선집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