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iD 카드,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삼성카드는 20일 '삼성 iD 카드'가 'iF(International Forum·사진) 디자인 어워드 2023'에서 커뮤니케이션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커뮤니케이션 부문 본상을 수상한 '삼성 iD 카드'는 지난 2021년 삼성카드가 10년 만에 브랜드와 상품체계를 개편하며 선보인 삼성카드의 주력 카드 상품 라인업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삼성카드는 20일 ‘삼성 iD 카드’가 ‘iF(International Forum·사진) 디자인 어워드 2023’에서 커뮤니케이션 부문 본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1953년 시작된 독일 ‘iF 디자인 어워드’는 미국 IDEA(International Design Excellence Award), 독일의 레드닷 (Reddot) 디자인 어워드와 함께 세계 3대 디자인 어워드로 꼽힌다. 이번 ‘iF 디자인 어워드2023’에서는 약 1만1000여개의 출품작이 수상을 위한 경쟁을 벌였다. 커뮤니케이션 부문 본상을 수상한 ‘삼성 iD 카드’는 지난 2021년 삼성카드가 10년 만에 브랜드와 상품체계를 개편하며 선보인 삼성카드의 주력 카드 상품 라인업이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고객 취향 중심의 브랜드 사상을 디자인에도 반영, 고객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관점에서 유용한 디자인으로 보답할 것”이라고 밝혔다. 성연진 기자
yjsung@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송중기, 편안한 차림에 반려견과 행복한 시간…케이티는 어디?
- “손톱 관리 뒤 갑자기 침대서 속옷 벗어”…전직 프로게이머, 네일샵서 알몸 소동
- "도와줘"→"필요없어"→"도와줘"…백종원에 다시 'SOS' 예산시장
- “싸다고 샤오미 사지 마세요?” 1만원 파격 ‘삼성폰’ 이렇게 나온다
- “이게 한국 거였어?” 안달난 일본인들 엄청나게 돈 썼다
- 김다예 “김용호, 박수홍 이용해 3억4200만원 벌어…공범도 고소할 것”
- 아스트로 문빈 사망…여동생 문수아 걸그룹 ‘빌리’ “스케줄 취소”
- 하하·별, 서로 전 연인 공개 언급…"누구랑 사귀었는지 다 알아"
- “쿠팡 때문에 영화관 망하겠네” 4900원에 2만원짜리 영화 무제한 제공
- 서인영,신혼 생활 자랑…“남편 챙기느라 아침형 인간 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