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대, 열공을 격려 '야식마차행사' 눈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강원대학교 춘천캠퍼스 천지관 학생식당에서 19일 저녁 이색적인 풍경의 '야식마차행사'가 열려 눈길을 끌었다.
20일 강원대학교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중간고사를 맞은 학생들을 위해 전날 오후 8시 30분부터 김헌영 총장 등 교수, 교직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500여명의 학생들에게 '힘을 내 열심히 공부하라'는 의미의 '열공국수'를 나눠 주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더팩트ㅣ춘천=서백 기자] 강원대학교 춘천캠퍼스 천지관 학생식당에서 19일 저녁 이색적인 풍경의 ‘야식마차행사’가 열려 눈길을 끌었다.
20일 강원대학교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중간고사를 맞은 학생들을 위해 전날 오후 8시 30분부터 김헌영 총장 등 교수, 교직원들이 참여한 가운데 500여명의 학생들에게 '힘을 내 열심히 공부하라'는 의미의 ‘열공국수’를 나눠 주었다.
김헌영 총장은 "따뜻한 국수 한 그릇을 통해 시험 공부에 매진하는 학생들이 다시 힘을 내는 시간이 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학생들을 위한 복지 프로그램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syi23@tf.co.kr
발로 뛰는 더팩트는 24시간 여러분의 제보를 기다립니다.
▶카카오톡: '더팩트제보' 검색
▶이메일: jebo@tf.co.kr
▶뉴스 홈페이지: http://talk.tf.co.kr/bbs/report/write
Copyright © 더팩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애인의날] 세계 누비는 장애인 오케스트라…장벽 허문 '뷰티플마인드'
- "부부 대통령 꿈 꾸나" 역대급 행보 김건희, 김정숙과 비교했더니
- '전세 사기' 잇따른 극단 선택…부랴부랴 나선 與野
- "열차 안에서도 잘 보여"…지하철 역명 표기 바꾸니
- 검찰, '쌍방울 대북송금 의혹' 안부수 징역 4년 구형
- 비투비·아이콘·엑소, 형들이 온다[TF프리즘]
- 드리핀, 악동에서 남자로…무게감 더한 '7대 죄악'(종합)
- [나의 인생곡(116)] 채은옥 '빗물', 비음 섞인 허스키 매력 원조
- 양조위 주연 '무명', 웰메이드 누아르 계보이을까 [TF프리즘]
- 1000원 미만 주식이 1만 원대로…올해 1700% 오른 이 종목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