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재정, 10년만 첫 정규앨범 발매 “전부 자작곡, 4년간 심혈 기울였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박재정 10년 만에 첫 정규앨범을 발매한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이번 앨범은 4년이 넘는 시간 동안 박재정이 직접 작사, 작곡한 노래들로만 채워졌으며, 세션 섭외, 편곡, 녹음까지 박재정이 총괄해 심혈을 기울였다.
또 박재정이 국내 내로라하는 세션들을 직접 찾아가 섭외했으며 수없이 녹음을 거쳐 녹음한 기간만 햇수로 4년을 꼬박 채웠다는 후문이다.
박재정은 최근 신사동 가로수길에 팝업 스토어를 열어 'Alone' 수록곡을 미리 들어볼 수 있는 청음 공간을 만들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뉴스엔 박아름 기자]
박재정 10년 만에 첫 정규앨범을 발매한다.
가수 박재정 첫 번째 정규앨범 'Alone'(얼론)은 4월 20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소속사 측에 따르면 이번 앨범은 4년이 넘는 시간 동안 박재정이 직접 작사, 작곡한 노래들로만 채워졌으며, 세션 섭외, 편곡, 녹음까지 박재정이 총괄해 심혈을 기울였다. 또 박재정이 국내 내로라하는 세션들을 직접 찾아가 섭외했으며 수없이 녹음을 거쳐 녹음한 기간만 햇수로 4년을 꼬박 채웠다는 후문이다.
특히 타이틀곡 '헤어지자 말해요'는 유튜브 '오늘의 주우재'와 KBS 2TV '더 시즌즈-박재범의 드라이브'를 통해 한 달 전 선공개돼 발매 요청이 쇄도하기도 했다.
박재정은 최근 신사동 가로수길에 팝업 스토어를 열어 'Alone' 수록곡을 미리 들어볼 수 있는 청음 공간을 만들었다.
이번 정규 앨범은 피지컬 앨범으로도 판매되며, 플로리다에서의 추억을 담은 속지들과 이번 앨범을 아우르는 콘셉트 화보가 포함된다.
또한 이번 타이틀곡 뮤직비디오에서는 배우 김수인이 열연을 펼쳤으며, 헤어져야만 했던 연인을 그리워하며 립싱크를 하는 박재정의 모습이 담겼다. (사진=로맨틱팩토리 제공)
뉴스엔 박아름 jamie@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en@newsen.com copyrightⓒ 뉴스엔.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뉴스엔.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내가 1조가 어디 있어” 유재석, 재산 1조설→명언 해명(유퀴즈)[결정적장면]
- 오윤아 “발달장애 子, 취객에 봉변‥이정현 의사 남편은 은인”(옥문아)[어제TV]
- 이다해♥세븐, 5월 결혼 앞두고 과감 스킨십…눈에서 꿀 뚝뚝
- 이제훈, 묻지도 않았는데 연애 얘기 “전여친 탓 쭈그리 생활‥잘 지내지?”(유퀴즈)
- 슬리피, 결혼 1년만 8살 연하 아내와 혼인신고 “돌이킬 수 없다”
- “문빈 사망, 겨우 25세인데”…뉴욕포스트→BBC 외신도 긴급 타전
- 정대세 “승무원 출신 아내와 결혼까지 6개월, 10년 지나도 뜨거워” (돌싱포맨)[어제TV]
- “전세선+전세기 띄우는 가수” 송가인, 이번엔 크루즈 선상 팬미팅이다
- 광희 “유이랑 잘 될 뻔했는데 ‘무도’ 형들이 망쳤다” 깜짝 발언(하하버스)[결정적장면]
- 아이린, 母에 물려받은 명품백 자랑 “30년 된 리얼 빈티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