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골프 성장일지’…타이틀리스트, 2023 OUTPERFORM 캠페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타이틀리스트가 대한민국의 열정적인 골퍼들의 골프 지식과 실력 향상을 더욱 체계적으로 관리해줄 연간 프로젝트 '2023 OUTPERFORM 캠페인'을 시작했다고 20일 밝혔다.
올해로 5년 째를 맞이한 타이틀리스트의 연간 캠페인은 다양한 골프 콘텐츠를 바탕으로 골퍼의 실력을 향상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2023 OUTPERFORM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타이틀리스트 공식 홈페이지 내 캠페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올해로 5년 째를 맞이한 타이틀리스트의 연간 캠페인은 다양한 골프 콘텐츠를 바탕으로 골퍼의 실력을 향상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기획됐다.
2023 OUTPERFORM 캠페인은 4월 17일부터 11월 31일까지 온라인에서 진행된다. 18홀을 완주하는 골프 라운드처럼 1년간 18개의 미션을 제공해 한 해의 성장 라운드를 기록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타이틀리스트는 골퍼가 자신이 세운 골프 목표를 달성하도록 다양한 교육·체험·경험 미션을 지속적으로 제공한다.
나의 용품 인증, 연습 및 라운드 성장 인증, 골프볼 아카데미 이수, 골프 Q&A, 투어 응원하기 등의 미션을 달성할 때마다 서프라이즈 리워드를 제공해 목표 달성을 돕는다. 18개의 미션을 모두 완주한 골퍼에게는 성취감을 배로 느낄 수 있도록 특별 제작한 최종 프리미엄 리워드를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이번 캠페인은 첫 미션부터 목표 달성에 대한 열의를 북돋아 준다. 올해 ‘골프 목표’ 입력과 함께 타이틀리스트 소속 투어 선수 멘토 11명(김영수, 박상현, 이형준, 김민규, 김태훈, 박은신, 임희정, 박현경, 송가은, 홍지원, 황정미) 중 한 명을 선택하면, 선택한 멘토가 목표 달성을 위한 응원 메시지를 보내준다. 또 1만 명을 선착순으로 선정해 OUTPERFORM이 새겨진 네임 키링을 스타트 키트로 증정한다.
이번 2023 OUTPERFORM 캠페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타이틀리스트 공식 홈페이지 내 캠페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주미희 (joomh@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롯데리아 콜라서 살아있는 바퀴벌레 나와...28일까지 영업정지
- "사람친 줄 몰랐다"는 음주 뺑소니범…알고보니 거짓말이었다
- "의장직 내려놓겠다"...강북구의장 탄 차량에 3세 여아 숨져
- 尹, 장애인유튜브 채널에 깜짝 댓글 "돌봄서비스 강화" 약속
- 사라진 ‘7분’의 기억…그날 바지는 골반까지 내려가 있었다
- 故 문빈, 사망 10여일 전 "팬들 행복하게 해주고파"
- “민낯이잖아” JMS 정조은 방송 빼달라 요구한 장면
- 빨간불 우회전하면 범칙금 6만원…22일부터 경찰 단속
- 등굣길 변 당한 11살 초등생, 3명 살리고 하늘의 별
- 'JMS 논란' DKZ 경윤, 사회공포증 진단→ 결국 활동 중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