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하성, ML '첫 끝내기 홈런 제물' 애리조나 다시 만난다… 21일부터 'SD vs ARI' 4연전, SPOTV NOW 생중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김하성(28)이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 원정길에 오른다.
김하성은 21일(한국시간)부터 나흘간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와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 간 4연전에 나선다.
21일 오전 10시 40분부터 펼쳐지는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와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 간 1차전 경기를 비롯해 4연전 모두 스포티비 온(SPOTV ON) 채널과 스포츠 OTT 서비스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생중계로 만나볼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스포츠팀]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김하성(28)이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 원정길에 오른다.
김하성은 21일(한국시간)부터 나흘간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와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 간 4연전에 나선다. 지난 시즌 첫 맞대결에서 1승 1패를 나눠 가진 두 팀이 시즌 두 번째 맞대결에서는 어떤 성적표를 받아들지 귀추가 주목된다. 21일 오전 10시 40분부터 펼쳐지는 샌디에이고 파드리스와 애리조나 다이아몬드백스 간 1차전 경기를 비롯해 4연전 모두 스포티비 온(SPOTV ON) 채널과 스포츠 OTT 서비스 스포티비 나우(SPOTV NOW)에서 생중계로 만나볼 수 있다.
당시 김하성은 9번 타자 2루수로 선발 출전해 9회 말 끝내기 솔로 홈런을 터트려 팀에 짜릿한 역전승을 안겼다. 하지만 최근 샌디에이고의 공격력은 내셔널리그 주요 타격 지표에서 하위권에 머물며 주춤하고 있다. 이번 애리조나와의 4연전에서 샌디에이고는 조 머스그로브와 페르난도 타티스 주니어의 복귀로 분위기 반전을 노린다. 애리조나를 상대로 짜릿한 손맛을 봤던 김하성의 방망이도 침묵을 깰 수 있을까.
내셔널리그 서부지구 1위 애리조나가 이번에는 홈에서 샌디에이고를 맞이한다. 20일 기준, 애리조나는 올 시즌 11승 8패를 기록하고 있다. 애리조나에는 ‘KBO 역수출의 신화’라 불리는 메릴 캘리가 있다. 켈리는 지난 18일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전에 선발 등판해 6이닝 5피안타 1실점 3탈삼진으로 시즌 첫 승을 거둔 바 있다. 켈리는 23일 3차전에 등판할 예정이며, 조 머스그로브와의 선발 맞대결과 함께 김하성과의 투타 맞대결에도 많은 야구팬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김하성의 선발 출전이 기대되는 샌디에이고와 애리조나 간 4연전을 비롯해 코리아리거 출전 경기 및 2023 MLB 정규시즌 주요 경기는 모두 스포티비 온(SPOTV ON), 스포티비 프라임(SPOTV Prime) 채널과 스포티비 나우(SPOTV NOW)를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 2023 메이저리그 정규시즌 ‘SD vs ARI’ 4연전 중계 일정
4/21(금)
10:40 샌디에이고 : 애리조나 / NOW, ON
4/22(토)
10:40 샌디에이고 : 애리조나 / NOW, ON
4/23(일)
09:10 샌디에이고 : 애리조나 / NOW, ON
4/24(월)
05:10 샌디에이고 : 애리조나 / NOW, ON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티비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