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우석, 5월 데뷔 첫 아시아 팬콘 개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가수 겸 배우 김우석이 팬 콘서트 '더 사이렌'(THE SIREN)을 개최한다.
김우석은 오는 5월 27일 건국대학교 새천년관 대공연장에서 첫 번째 팬 콘서트 'KIM WOO SEOK ASIA FANCON 2023 : [THE SIREN]'을 열고 팬들을 만난다.
콘서트명 'KIM WOO SEOK ASIA FANCON 2023 : [THE SIREN]'은 매혹적인 유혹자 '세이렌'으로 돌아온 김우석의 매력으로 빈틈없이 채워질 공연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김우석은 오는 5월 27일 건국대학교 새천년관 대공연장에서 첫 번째 팬 콘서트 ‘KIM WOO SEOK ASIA FANCON 2023 : [THE SIREN]’을 열고 팬들을 만난다.
지난 18일 공개된 포스터 속 김우석은 로맨스 판타지 비주얼로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타이틀에 적혀있는 ‘ASIA FANCON(아시아 팬콘)’은 추후 공개될 지역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콘서트명 ‘KIM WOO SEOK ASIA FANCON 2023 : [THE SIREN]’은 매혹적인 유혹자 ‘세이렌’으로 돌아온 김우석의 매력으로 빈틈없이 채워질 공연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그동안 남다른 팬사랑을 드러낸 김우석이었기에 이번 팬 콘서트에서 어떤 모습을 선보일지 관심이 집중된다.
김우석은 최근 미니 4집 ‘블랭크 페이지’(Blank Page) 발매 후 타이틀곡 ‘던’(Dawn)으로 활발한 활동을 이어 나가고 있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