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사자’, 완전체로 인천 뜬다…7월 ‘타임캡슐 슈퍼콘서트’
박세희 기자 2023. 4. 20. 11:4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태사자가 완전체로 공연에 나선다.
태사자가 서게 될 무대는 '2023 타임캡슐 슈퍼콘서트 인천'으로, 오는 7월 1일 인하대학교에서 열린다.
이번 공연에는 현재 미국 생활 중인 멤버 이동윤도 참여해 완전체 태사자의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2023 타임캡슐 슈퍼콘서트'에는 태사자 외 코요태, 이재훈, 디바, 채연, 소찬휘, 스페이스A, K2 김성면, 이하늘(DJ DOC)등 1990년 대와 2000년대 초반을 주름잡던 아티스트들이 함께한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태사자가 완전체로 공연에 나선다.
태사자가 서게 될 무대는 ‘2023 타임캡슐 슈퍼콘서트 인천’으로, 오는 7월 1일 인하대학교에서 열린다.
이번 공연에는 현재 미국 생활 중인 멤버 이동윤도 참여해 완전체 태사자의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태사자는 ‘도’, ‘Time’, ‘애심’ 등의 히트곡을 남기며 1세대 아이돌의 한 축을 담당했던 그룹이다.
‘2023 타임캡슐 슈퍼콘서트’에는 태사자 외 코요태, 이재훈, 디바, 채연, 소찬휘, 스페이스A, K2 김성면, 이하늘(DJ DOC)등 1990년 대와 2000년대 초반을 주름잡던 아티스트들이 함께한다.
박세희 기자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문화일보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총선 출마?’…조국 “말하기 곤란”, 지지자들 “출마하라” 박수
- “날 건드리지 말았어야 한다” 30대 여교사의 뒤끝작렬
- 박수홍 아내 김다예 “유튜버 우리 이용해 3억원 벌어…고양이까지”
- [단독] 양부남 민주당 법률위원장 ‘1000억 전세 사기범’ 변호했었다
- “전 재산 37억 원 이 여자에게 다줘”…‘사랑에 속고 돈에 우는’ 로맨스 스캠 피해 1조7000억
- 아이돌 ‘아스트로’ 문빈, 강남 자택서 숨진 채 발견
- ‘JMS 2세 논란’ DKZ 경윤, 활동 잠정중단…“사회공포증 진단”
- “‘5년간 성취?’ 집값 최악으로 올리고, 나라 빚 늘어난 것 말하나”...여권, 文 발언에 실소
- 논문심사 맡은 외국인 유학생에 ‘수청 들라’ 문자 보낸 교수
- 조원진, 文향해 “5년간 서민 피 빨아먹었다”…“5년간 이룬 성취 허망” 발언 맹비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