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처랩, SGM 인디게임부문 15기 모집…체계적인 지원 제공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스마일게이트 퓨처랩(이하 '퓨처랩')은 스마일게이트멤버십(이하 'SGM') 인디게임부문 15기를 모집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SGM 인디게임부문 15기 모집은 게임을 개발하고 있는 1인 이상의 청년 창작팀, 게임 제작 프로젝트의 완성도를 높이고자 하는 팀을 대상으로 한다.
SGM 인디게임부문 15기에 선발되면 퓨처랩의 체계적인 지원을 받을 수 있다.
그동안 SGM은 어썸피스, 팀타파스, 카셀게임즈 등 걸출한 인디게임 개발팀들을 배출한 바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이번 SGM 인디게임부문 15기 모집은 게임을 개발하고 있는 1인 이상의 청년 창작팀, 게임 제작 프로젝트의 완성도를 높이고자 하는 팀을 대상으로 한다. 신청을 원하는 창작자들은 오는 5월 9일 까지 퓨처랩 홈페이지로 지원하면 된다.
SGM 인디게임부문 15기에 선발되면 퓨처랩의 체계적인 지원을 받을 수 있다.
게임 개발에 몰두할 수 있는 공간 지원부터 창작 지원금, 유저 피드백 시연회 등 다양한 혜택을 받게 된다.
인디게임 페스티벌 2023 버닝비버 기간 동안 게임을 전시할 수 있는 기회도 얻는다.
한편 SGM은 2010년부터 진행해온 스마일게이트의 대표적인 창작 지원 프로그램이다.
SGM은 창작자들이 본인만의 프로젝트에 몰두할 수 있도록 창작지원금, 개발공간, 멘토링 등 다각도로 지원하고 있다. 그동안 SGM은 어썸피스, 팀타파스, 카셀게임즈 등 걸출한 인디게임 개발팀들을 배출한 바 있다.
Copyright © 매경게임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