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담 식구들 다 모인 건 처음"…'낭만닥터 김사부3' 메인 포스터 공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돌담져스가 총출동한 '낭만닥터 김사부3'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오는 28일 첫 방송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3'(극본 강은경, 임혜민/연출 유인식, 강보승)는 지방의 초라한 돌담병원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진짜 닥터'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20일 공개된 '낭만닥터 김사부3' 메인 포스터는 김사부(한석규 분)를 중심으로 돌담병원 로비에 모인 주요 배역 17명의 모습이 담겨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SBS연예뉴스 | 강선애 기자] 돌담져스가 총출동한 '낭만닥터 김사부3'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오는 28일 첫 방송되는 SBS 새 금토드라마 '낭만닥터 김사부3'(극본 강은경, 임혜민/연출 유인식, 강보승)는 지방의 초라한 돌담병원을 배경으로 벌어지는 '진짜 닥터'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2016년 방영된 시즌1, 2020년 방영된 시즌2 모두 최고 시청률 27%를 넘는 큰 사랑을 받은 작품으로, 한국형 시즌제 드라마의 성공 사례를 쓰며 시즌3 제작까지 이뤄졌다.
20일 공개된 '낭만닥터 김사부3' 메인 포스터는 김사부(한석규 분)를 중심으로 돌담병원 로비에 모인 주요 배역 17명의 모습이 담겨 있다. 한석규-안효섭-이성경-김민재-진경-임원희-변우민-이경영-김주헌-윤나무-신동욱-소주연-이신영-이홍내-고상호-윤보라-정지안 등 돌담병원의 '올드&뉴' 멤버들이 한 자리에 모두 모인 것이다.
특히 이번 시즌3 메인 포스터는 시즌1, 2와 다른 분위기로 눈길을 끈다. 긴박한 응급실의 풍경을 담았던 이전 시즌 포스터들과 달리, 가족 사진 같은 돌담병원 식구들의 모습이 따뜻함을 전한다.
돌담병원 식구들이 처음으로 총출동해 메인 포스터를 장식한 것도 남다른 의미를 더한다. 배우들은 오랜만에 평화로운 돌담병원 세트장에서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포스터 촬영을 진행했다고 한다. 시즌을 이어갈수록 더욱 막강해지는 '낭만닥터 김사부' 팀의 팀워크가 시즌3를 향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시즌3는 시즌1부터 김사부의 오랜 염원이었던 '권역외상센터' 설립이 예고되며, 이전 시즌보다 더 스펙터클하고 박진감 넘치는 이야기가 그려질 전망이다. 한 생명이라도 살리기 위해 노력할 돌담병원 의료진의 하나 된 마음과 권역외상센터를 둘러싼 긴장감 넘치는 에피소드가 어떻게 펼쳐질지, 더 커진 스케일로 돌아올 돌담병원의 이야기에 관심이 주목된다.
한편 SBS DRAMA 유튜브 채널에서는 '낭만닥터 김사부' 시즌3를 맞아, 지난 17일부터 오는 23일까지 '낭만닥터 김사부' 시즌2 정주행 라이브를 진행하고 있다.
강선애 기자 sakang@sbs.co.kr
Copyright © Copyright ⓒ SBS.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